롯데시네마, 플레이브 '대쉬' 인 시네마 싱어롱 상영회 및 스페셜 상영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3 09:12:0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다양한 콘텐츠 경험의 무한 확장을 추구하는 롯데시네마가 버추얼 아이돌 그룹 ‘플레이브(PLAVE)’의 숏 콘텐츠 <플레이브 ‘대쉬’ 인 시네마> 싱어롱 상영회를 확정하며 데뷔 2주년을 축하하는 인사 영상을 추가 상영한다고 밝혔다.

 

<플레이브 ‘대쉬’ 인 시네마>는 예매 오픈 직후 폭발적인 팬들의 반응 속에 3만명을 훌쩍 넘는 사전 예매율을 기록했으며 <미키 17>에 이어 실시간 예매율 2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7분 12초 분량의 숏 콘텐츠를 크고 선명한 스크린과 입체적인 음향 시스템을 갖춘 극장에서 상영한 실험적인 시도로 주목받고 있다.

 

▲ <사진=롯데컬처웍스>

 

<플레이브 ‘대쉬’ 인 시네마>를 통해 새로운 영화적 경험을 느낀 팬들은 “가슴이 웅장해지는 대형 스크린과 빵빵한 사운드”, “그동안 이 뮤직비디오를 작은 화면으로만 본 게 속상할 따름”, “플레이브는 크게 볼수록 좋다” 등 폭발적인 호평을 쏟아냈다.

 

롯데시네마는 끓어오르는 흥을 참기 힘들었다는 팬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3월 14일(금)부터 3월 16일(일)까지 ‘싱어롱 상영회’를 개최하여 흥행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싱어롱 상영회’는 응원봉을 들고 노래를 따라 부르며 마음껏 함성을 지를 수 있어 팬심을 완벽히 저격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2주차 상영부터 잠실 롯데월드몰 1층 ‘Happy Plave Day’ 팝업에서 공개된 ‘플레이브’의 인사 영상이 더해져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팬들뿐만 아니라 이미 영화를 관람한 팬들의 발걸음까지 다시 극장으로 이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플레이브 ‘대쉬’ 인 시네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세환 롯데컬처웍스 엑스콘팀장은 “<플레이브 ‘대쉬’ 인 시네마>를 통해 극장 상영에 대한 팬들의 수요를 확인한 만큼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라며 “팬들의 열띤 성원과 지지에 보답하기 위해 2주차 상영부터 더욱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쿠팡, 웰니스 브랜드 '레미' 로켓직구 입점…최대 30% 할인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글로벌 웰니스 브랜드 레미(Lemme)의 로켓직구 입점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로 고객들은 레미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23일 쿠팡에 따르면 레미는 코트니 카다시안 바커(Kourtney Kardashian Barker)가 설립한 과학 기반 비타민·건강기능식품 브

2

시몬스 침대, 콜센터품질지수 우수기업 인증
[메가경제=정호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콜센터품질지수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23일 시몬스에 따르면 시몬스 고객센터가 '2025년 침대 부문 한국표준협회 콜센터품질지수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시몬스의 이번 인증 획득은 침대업체 가운데 처음이다. 콜센터품질지수는 우리나라 콜센터의 서비스품질 수준을 국내 실정에 적합하고 과학

3

현대모비스, 첨단 모빌리티 SW 개발자 양성...협력사 '상생'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모비스가 모빌리티 SW 분야 실무형 인재를 집중 육성하고 협력사 취업으로 연결해주는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모빌리티 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에게는 체계적인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협력사에는 실전형 인재를 채용할 수 있도록 지원해 모빌리티 SW 생태계를 활성화하는 취지이다. 현대모비스는 모빌리티 SW 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