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몰, '기본부터 채우는 화장대' 뷰티 풀충전 행사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9-11 09:13:4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오늘은 Daiso-DAY 뷰티 풀충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높은 인기로 구하기 어려웠던 뷰티 아이템의 재고를 확보해 11일 09시부터 하루 동안 판매한다. 상품은 '품절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았던 뷰티용품과 재입고 알림 신청도 많았던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 <사진=아성다이소>

 

기초화장품으로는 다이소 리들샷이라고 알려진 ‘리들샷 100 / 300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을 비롯해, 입고 시 당일 완판되며 재입고 알림이 2500여 건에 달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던 '에이솔루션 어성초 칼라민 진정콕 스팟 10ml' 등을 판매한다. 

 

색조화장품으로는 품절 대란 상품 중 하나인 '손앤박 컬러밤' 뿐만 아니라, 탱탱하고 윤기있는 입술을 보여주는 플럼핑 효과의 '베니베키 플러립글로스', 잡티, 다크서클, 붉은 기 등을 깨끗하고 매끈하게 커버하는 '드롭비 컬러즈 커버 픽 컨실러'를 마련했다. 

 

메이크업소품은 3중 레이어 구조로 쿠션감이 좋은 '마시멜로 퍼프'와 '밀착 쿠션 에어 퍼프', 부드러운 모(毛)로 자극 없이 섬세한 아이섀도우 표현이 가능한 '핑크 메탈 블렌딩 총알 브러시' 등 인기 대란 템을 다량 입고했다.

 

이 외에도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신상 브랜드도 선보인다. '미모 바이 마몽드(MIMO by MAMONDE)'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로 잘파(Zalhpa) 세대의 주요 피부 고민에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미니멀 클린 뷰티 브랜드다. '미모 바이 마몽드'만의 독자 성분이 함유된 '로지-히알론(Rosy-Hyalon™) 라인'과 피어니-티놀(Peony-Tinol™) 라인'에서 각각 4개씩 총 8종의 제품을 다이소에서 판매 중이다. LG생활건강의 ‘CNP bye od-td’는 피부 전문가들이 만든 트러블 전문 브랜드로, 각질, 피지, 건조함 등으로 인해 생긴 피부 트러블을 케어해주며 여드름성 피부가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 6종으로 구성했다.

 

또한, ‘VT 구매 이벤트’와 ‘CNP bye od-td 신상 리뷰 이벤트’를 마련해 행사에 풍성함을 더했다. 11일 단 하루 동안 진행하는 ‘VT 구매 이벤트’는 VT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자동으로 참여되며, 추첨을 통해 리들샷 100, 300, 500, 콜라겐S50, 프로시카S50으로 구성한 ‘리들샷 앰플 본품 5종 키트’를 30명에게 증정한다.

 

'CNP bye od-td 신상 리뷰 이벤트'는 11일부터 30일까지 신상품 리뷰 작성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보온보냉 멀티백 1개와 비치타월 1개로 구성된 '오돌토돌 굿즈 SET'를 증정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고객님들이 평소에 구매하시기 어려웠던 VT 리들샷 등을 다량 확보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몰에서 쇼핑의 즐거움과 만족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 예선영대표, K-케어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협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국제돌봄연합(ICU) 예선영 대표가 9월 고령 사회에서도 존엄성을 지켜낼 수 있는 새로운 협력을 위해 혁신 모델을 제시했다. 퍼스널컬러 분야에서 15년간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이세령 대표는 단순한 뷰티 서비스를 넘어 데이터 기반 분석과 맞춤형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자신감과 존엄 회복

2

강원랜드,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손잡고‘건설 분야 감사자문단’ 발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12일에 건설사업의 리스크 예방과 내부통제 강화를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와 협력한‘건설 분야 감사자문단’을 공식 발족한다고 밝혔다.이번 자문단 발족은 지난 7월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체결한 감사업무 협약 이후 실질적인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추진되는 후속조치로 양 기관 상임감사위원과 감사업무

3

SK하이닉스, 2025 미래포럼 개최…"차세대 AI 전략 논의"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하이닉스는 지난 11일 경기 이천캠퍼스에서 ‘AI 시대, First Mover로서의 기술적 도약과 Paradigm 변화’라는 주제로 2025 SK하이닉스 미래포럼(이하 미래포럼)’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미래포럼은 글로벌 인공지능(AI) 시장의 트렌드와 변화를 조망하고 SK하이닉스 반도체 기술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