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화피앤씨, ‘모레모×미피’ 콜라보 한정판 출시… 올리브영 단독 론칭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1 09:16:1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코스닥 상장 화장품 기업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는 자사 뷰티 브랜드 ‘모레모(MOREMO)’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미피(Miffy)’와 협업한 한정판 기획세트를 오는 8월 1일부터 28일까지 CJ올리브영에 단독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모레모의 첫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올리브영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49%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올영픽(P!ck) 특별 프로모션’과 함께 진행된다.
 

▲ 세화피앤씨, ‘모레모×미피’ 콜라보 한정판 출시

기획세트는 모레모의 베스트셀러 제품에 미피 디자인을 입히고 전용 굿즈를 구성한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2X 시그니처(60ml, 스트링 파우치 증정),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 시그니처(80ml, 손거울 증정), △슈퍼리페어 샴푸(100ml, 휴대용 마켓백 증정), △리커버리밤 비(20ml, 포켓 키링 파우치 증정), △프로리페어 헤어에센스 피오니 플로럴(20ml, 헤어핀 증정)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한정판 구성품으로는 ‘미피 스트링 파우치’, ‘미피 손거울’, ‘미피 휴대용 마켓백’, ‘미피 포켓 키링 파우치’, ‘미피 헤어핀’ 등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전용 굿즈가 포함돼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모레모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미피 콜라보는 브랜드 최초의 협업 프로젝트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긍정적이고 감성적인 이미지와 미피 캐릭터의 순수함이 시너지를 이뤘다”며 “제품력과 디자인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기획세트로, 여름철 손상모 케어 니즈에 부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모레모는 ‘MORE and MORE’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는 라이프 뷰티 브랜드로, 현재 일본, 미국, 동남아 등 전 세계 26개국 1만여 개 오프라인 매장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