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화피앤씨, ‘모레모×미피’ 콜라보 한정판 출시… 올리브영 단독 론칭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1 09:16:1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코스닥 상장 화장품 기업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는 자사 뷰티 브랜드 ‘모레모(MOREMO)’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미피(Miffy)’와 협업한 한정판 기획세트를 오는 8월 1일부터 28일까지 CJ올리브영에 단독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모레모의 첫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올리브영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49%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올영픽(P!ck) 특별 프로모션’과 함께 진행된다.
 

▲ 세화피앤씨, ‘모레모×미피’ 콜라보 한정판 출시

기획세트는 모레모의 베스트셀러 제품에 미피 디자인을 입히고 전용 굿즈를 구성한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2X 시그니처(60ml, 스트링 파우치 증정),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 시그니처(80ml, 손거울 증정), △슈퍼리페어 샴푸(100ml, 휴대용 마켓백 증정), △리커버리밤 비(20ml, 포켓 키링 파우치 증정), △프로리페어 헤어에센스 피오니 플로럴(20ml, 헤어핀 증정)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한정판 구성품으로는 ‘미피 스트링 파우치’, ‘미피 손거울’, ‘미피 휴대용 마켓백’, ‘미피 포켓 키링 파우치’, ‘미피 헤어핀’ 등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전용 굿즈가 포함돼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모레모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미피 콜라보는 브랜드 최초의 협업 프로젝트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긍정적이고 감성적인 이미지와 미피 캐릭터의 순수함이 시너지를 이뤘다”며 “제품력과 디자인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기획세트로, 여름철 손상모 케어 니즈에 부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모레모는 ‘MORE and MORE’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는 라이프 뷰티 브랜드로, 현재 일본, 미국, 동남아 등 전 세계 26개국 1만여 개 오프라인 매장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손명수 의원 “승객 안전 위해 철도 궤도 개량·기술 개발 서둘러야”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시속 300km로 달리는 고속열차에 철도 바닥의 자갈이 튀어 유리창이 깨지는 사고가 해마다 100건 안팎으로 발생하면서, 열차 지연과 막대한 유지보수 비용 지출은 물론, 승객 안전에도 위협이 되고 있다는 지적이 제기됐다.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손명수 의원(더불어민주당, 경기 용인시을)이 한국철도공사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2

NC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NEO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는(이하, NC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NEO(이하, BNS NEO’가 서비스 1주년 기념 ‘All in 1’ 업데이트를 22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BNS NEO는 IP 최초로 12인 레이드 ‘검은 마천루’를 선보인다. 검은 마천루는 최고 난도의 레이드로 영웅 등급 이상의 보상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레이드 도전을

3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신규 PvP 던전 ‘투사의 전당’ 추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에 신규 던전 ‘투사의 전당’을 업데이트했다고 22일 밝혔다. 새로 추가된 던전 ‘투사의 전당’은 여러 차원의 전사들이 모여 최고의 투사를 가리던 고대 투기장으로, 중·고레벨 유저들이 한데 모여 충돌이 적용된 실시간 전투를 펼치는 PvP 중심의 던전이다. 또 다른 PvP 던전인 ‘별의 낙원’ 진입 전, 모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