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온라인 플랫폼 '29CM'서 신년 굿즈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2-26 09:19:4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2030세대 고객과의 접점을 한층 강화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오는 29일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 스타벅스 브랜드관을 열고, 신년 기획 굿즈를 온라인 플랫폼 단독으로 최초 출시한다고 밝혔다.

 

▲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이번 브랜드관 오픈은 올해 들어 W컨셉과 무신사에 이은 세 번째 패션 플랫폼 진출로, 패션 플랫폼을 즐겨 찾는 2030 고객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선보이며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스타벅스는 신규 플랫폼 진출을 기념해 12월 29일 오전 10시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29CM에서 신년 기획 굿즈를 선공개하는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새해 ‘붉은 말의 해’를 상징하는 셰틀랜드 포니를 테마로 디자인한 머그, 텀블러, 인형, 키체인 등 ‘해피 포니 팜’ 굿즈 9종을 29CM에서 먼저 선보인다.

 

해당 신년 굿즈는 매년 십이간지를 주제로 출시되는 스타벅스 글로벌 공통 상품으로,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공개된다. 국내에서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만 판매된다.

 

대표 상품인 ‘베이비 포니 데미 머그(89ml)’는 셰틀랜드 포니를 정교하게 구현한 소형 머그로, 음용 외에도 오브제나 소품 보관용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가방이나 파우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베이비 포니 베어리스타 키체인’을 비롯해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용량의 텀블러와 콜드컵이 함께 출시된다.

 

스타벅스는 단독 선출시를 기념해 해피 포니 팜 굿즈 단품 구매 시 5% 할인, 세트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해당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상품 1개당 스타벅스 에코 텀블러 쿠폰 1장을 증정한다.

 

아울러 1월 4일까지 스타벅스 브랜드관 상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주문당 1개의 레드 리본 리유저블 백을 증정하며, 브랜드관 방문 고객은 2026년 1월 4일까지 29CM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타벅스 브랜드관 전용 5%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백지웅 스타벅스 코리아 기획 담당은 “온라인 패션 플랫폼을 이용하는 2030 고객에게 어울리는 상품과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대 90% 할인에 상품권까지” 마리오아울렛, 연말결산 마지막 사은행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마리오아울렛이 연말을 맞아 대규모 할인과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마리오아울렛은 오는 28일까지 ‘연말결산’을 테마로 2025년 마지막 사은행사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한 구매 혜택도 마련됐다.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올해 수확한 마리오농장쌀 1㎏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이 30만·60만·90

2

“새벽에도 빵 산다” 파리바게뜨, ‘24시간 무인·유인 하이브리드 매장’ 도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리바게뜨가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업계 최초로 24시간 운영이 가능한 ‘하이브리드 매장’ 모델을 도입한다고 6일 밝혔다. 하이브리드 매장은 주간에는 직원이 상주하는 일반 매장 형태로 운영하고, 심야·새벽 시간대에는 무인 시스템으로 전환하는 방식이다. 고객은 시간 제약 없이 매장을 이용할 수 있고, 가맹점주는 추가 인건비 부담 없이 매출

3

에어서울, 스타필드 하남서 일본 소도시 ‘다카마쓰·요나고’ 대형 광고 전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서울이 일본 소도시 노선을 알리기 위한 오프라인 마케팅에 나섰다. 에어서울은 12월 24일부터 스타필드 하남 중앙 미디어타워와 파노라마스크린을 통해 일본 다카마쓰와 요나고를 소개하는 대형 광고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다카마쓰는 바다와 예술이 어우러진 섬 도시로, 요나고는 에어서울이 단독 운항 중인 일본 소도시 노선이다. 높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