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고양 스타필드점', 외식 '핫플' 급부상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05 09:19:1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 ‘고양 스타필드점’이 지난 2월 13일 문을 연 이후 2주 만에 누적 방문객이 1만 5천명을 넘으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스타필드 고양’ 매장 3층 ‘잇토피아’에 위치한 아웃백 ‘고양 스타필드점’은 총 276석을 갖춘 대규모 매장으로, 전국 아웃백 매장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가족 모임 및 비즈니스 미팅에 적합한 프라이빗 룸, 호주의 대자연을 연상시키는 감각적 인테리어, 긴 창가석, 아이들을 위한 캥거루 포토존 등 인기 요소를 두루 갖춰 MZ 세대 및 가족 단위 고객 등 전 연령대에서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고 있다.

 

▲ <사진=아웃백>

 

실제 역대 최다 방문객 수를 기록한 2월 23일(일) 하루에만 1천 2백명이 넘는 고객들이 다녀갔으며, 주말은 물론 평일에도 일 평균 50팀 이상의 대기 인원이 발생할 만큼 고객들이 발길이 계속되고 있다.

 

특히, 스테이크 메뉴는 오픈 이래 총 3천 8백여 개가 판매되며 뛰어난 맛과 품질로 국내 최고 스테이크 전문점으로 꼽히는 아웃백의 명성을 실감케 했다. 최다 판매 메뉴는 아웃백의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잡은 ‘블랙라벨 스테이크’와 ‘토마호크 스테이크’, ‘토마호크 7 프리미어 에디션’,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등 ‘본-인 스테이크’ 로 전체 매출의 50% 가량을 차지했다.

 

아웃백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아웃백 ‘고양 스타필드점’ 매장 내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치즈케이크를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3월 13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타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아웃백 관계자는 “’고양 스타필드점’은 지붕, 외부 파사드 등 아웃백 단독 매장의 상징적 디자인 요소들이 쇼핑몰에도 조화롭게 적용될 수 있도록 재해석해, 아웃백의 과거와 현재를 감각적으로 담아낸 매장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맛은 물론 모든 세대들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해 외식을 넘어선 복합문화공간으로 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항공·호텔·렌터카까지 한 번에”...에어서울, 새해맞이 괌 여행 프로모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서울이 겨울 성수기 해외여행 수요를 겨냥해 괌 노선을 중심으로 한 여행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에어서울은 4성급 호텔 ‘리프 호텔(The Reef Hotel)’과 한인 렌터카 업체 ‘한국투어 렌터카’와 제휴해 항공·숙박·이동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고 23일 밝혔다. 에어서울 탑승객은 전용 할인 코드를 통해 리프

2

"협력사가 곧 경쟁력" 정재헌 SKT CEO, '드림팀'으로 20년 동반성장 선언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정재헌 SK텔레콤 최고경영자(CEO)가 협력사를 ‘드림팀’으로 지칭하며 파트너십 중심 경영을 강조했다. 통신·인공지능(AI)·기업간거래(B2B) 전반에서 협력사와 함께 경쟁력을 키워왔으며, 앞으로도 동반성장을 통해 더 큰 시너지를 만들어가겠다는 메시지다. 23일 SK텔레콤에 따르면 정 CEO는 지난 22일 열린 ‘2025 최우수 협

3

류재철 LG전자 신임 CEO, '속도·B2B·AI'로 위기 돌파 선언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류재철 LG전자 신임 최고경영자(CEO)가 실행 중심의 경영 기조를 분명히 했다. 속도·기업간거래(B2B)·인공지능(AI)을 축으로 한 전략을 통해 다시 한 번 경쟁의 판을 바꾸겠다는 선언이다. 류 CEO는 23일 전 세계 각지에서 근무 중인 임직원 7만여명에게 신년 영상 메시지를 보내 “우리는 지난 몇 년간 본원적 경쟁력을 다지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