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파티온, 사춘기 청소년 겨냥 ‘노스카나인 퍼스트스텝’ 6종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3 09:22:1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제약(대표 백상환)의 트러블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FATION)이 청소년층을 겨냥한 다이소 전용 신제품 라인 ‘노스카나인 퍼스트스텝(NOSCA9 FIRST STEP)’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트러블 고민이 시작되는 10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부 진정 케어를 시작할 수 있도록 기획된 라인업으로, 총 6종으로 구성됐다.

 

▲ 동아제약 파티온, 사춘기 청소년 겨냥 ‘노스카나인 퍼스트스텝’ 6종 출시


제품은 ▲세럼 미스트 ▲스팟 겔 크림 ▲흔적 앰플 ▲흔적 수분 크림 ▲트러블 패드(4매입) ▲세럼 클렌저 등으로, 바쁜 학업 환경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노스카나인 퍼스트스텝’은 파티온의 베스트셀러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핵심 성분인 판테놀·알란토인에 더해, 판토텐산·징크 PCA 등을 함유해 사춘기 피부 고민에 최적화된 포뮬러로 개발됐다.

최근 다이소는 생활용품을 넘어 가성비 높은 뷰티 제품군을 강화하며 청소년들의 ‘뷰티 입문 채널’로 자리잡고 있다.


이에 파티온은 다이소 전용 라인을 통해 트러블케어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보다 쉽고 친근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파티온 관계자는 “이번 ‘노스카나인 퍼스트스텝’ 출시로 청소년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트러블케어를 시작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2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

3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 신규 오픈…12월 16일 입학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대표 브랜드 ㈜잇올이 오는 12월 16일(화),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 몰입관 7호점으로 문을 여는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에 자리해 광교권 중등/고등/N수생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전망이다. 수원 광교는 지속적인 개설 요청이 이어져 온 지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