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키친 캠페인 '키친은 실력이다' 영상 공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2-24 09:25:06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인테리어 기업 한샘이 공식 앰배서더 안성재 셰프와 함께한 키친 캠페인 ‘키친은 실력이다’의 소재편과 완성도편 영상을 동시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55년간 한국형 라이프스타일과 키친을 연구해온 한샘의 전문성과 브랜드 가치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한샘은 국내 키친 시장에서 축적해온 설계 노하우와 품질 경쟁력을 ‘실력’이라는 키워드로 재해석했다.

 

▲ <사진=한샘>

 

공개된 두 편의 영상은 한샘 키친의 소재 차별성과 완성도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오랜 기간 한국인의 조리 환경과 생활 방식을 분석하며 축적해온 한샘의 키친 시스템 개발 역사를 압축적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소재편은 한샘 키친만의 내구성과 소재 경쟁력을 강조한다. 영상은 안성재 셰프의 인터뷰로 시작되며, 밀가루와 계란, 김치 국물 등 다양한 식재료가 키친 표면에 묻는 장면이 이어진다. 이후 행주질 한 번으로 깔끔하게 닦여 나가는 모습과 함께 ‘강한 자만 살아남는 한샘의 소재 컬렉션’이라는 메시지가 등장한다. 이어 ‘3천 번’이라는 테스트 횟수를 암시하는 나레이션과 안성재 셰프의 반응으로 영상이 마무리된다.

 

완성도편은 안성재 셰프의 날카로운 평가 장면을 오마주해 연출됐다. 참가자가 “최상급 재료를 1mm 단위까지 정교하게 다듬었다”며 디테일을 강조하는 가운데, ‘품질집착러’라는 이름이 공개되며 한샘의 완성도에 대한 집착을 위트 있게 표현한다. 평가 장면 이후 등장하는 메시지는 한샘 키친의 설계·마감 경쟁력을 상징적으로 보여준다.

 

‘키친은 실력이다’ 캠페인 영상은 한샘몰과 한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한샘이 55년간 축적해온 키친 전문성과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설계 철학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한샘 키친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다양한 콘텐츠로 선보이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콜마비앤에이치, 건기식 업계 첫 ‘부패방지·규범준수’ 통합 갱신 인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국내 건강기능식품 ODM 기업 콜마비앤에이치가 건기식 업계 최초로 국제표준 부패방지·규범준수 통합 인증의 갱신 절차까지 완료했다.콜마비앤에이치(대표 이승화)는 한국준법진흥원이 실시한 국제표준 부패방지경영시스템(ISO 37001)과 규범준수경영시스템(ISO 37301) 통합 갱신 심사를 통과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결과로 콜마비앤

2

오스템임플란트, 사업장별 맞춤 사회공헌 확대…지역 밀착 ESG 행보 ‘눈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오스템임플란트가 전국 각지 사업장을 중심으로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며 ESG 경영 실천에 속도를 내고 있다.오스템임플란트(대표 김해성)는 화재로부터 재난 취약계층을 보호하고 지역사회 안전의식을 높이기 위해 인천 송도소방서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측은 △지역사회 내 안전한 소방

3

대원제약, 임직원 ‘굿워킹’으로 3천만 원 모아 굿네이버스에 기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원제약이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조성한 기부금을 굿네이버스에 전달하며 ESG 경영 실천에 나섰다.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은 임직원의 걸음을 기부로 환산하는 ‘굿워킹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조성된 기부금 3000만 원을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사업본부에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굿워킹 캠페인은 임직원의 건강 증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