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에듀윌은 오는 20일 시행되는 제121회 재경관리사 시험을 앞두고,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 확인을 돕기 위한 가답안서비스 사전예약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 |
| ▲ 재경관리사 ‘가답안·가채점’ 서비스 사전예약 이미지 [사진=에듀윌] |
이번 사전예약은 시험 당일인 오는 20 오전 11시까지 진행된다. 에듀윌은 시험 종료 직후 수험생들이 답안을 입력하면 예상 점수와 합격 가능성을 확인 할 수 있는 가답안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시험 직후 간편하게 성적을 확인하고 학습 방향을 고민하려는 수험생들의 수요를 반영했다.
특히 이번 사전예약 기간에는 수험생들의 막판 스퍼트를 돕고 응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풍성한 혜택이 마련됐다.
사전예약을 신청한 수험생에게는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는 모의고사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수험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지원하기 위해 ‘응시료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 신청 후 오는 15일부터 19일 사이 수험표를 출력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2만원을 지급한다.
시험 당일인 20일 오전 11시부터는 본 페이지가 오픈된다. 수험생이 자신의 답안을 입력하면 채점 결과가 즉시 산출돼 문자로 발송된다. 또한, 응시료 지원 이벤트 당첨자는 시험 당일 오후 본 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시험 후기를 작성하는 수험생 전원에게는 재경관리사, 전산세무회계, ERP관리사 등 에듀윌 자격증 과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수강 할인권이 제공된다.
에듀윌 관계자는 “재경관리사 시험은 정확한 가채점이 합격 예측의 핵심인 만큼, 매회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는 에듀윌의 가답안 서비스를 통해 수험생들이 누구보다 빠르게 결과를 확인하길 바란다”며, “응시료 지원 혜택과 모의고사 콘텐츠를 통해 수험생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시험에 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121회 재경관리사 가답안·가채점 사전예약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