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인터내셔널, 창립 46주년 맞아 '소노 브랜드데이 프로모션'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3 09:34:1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창립 46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소노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2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소노 브랜드데이 패키지’는 최대 48% 할인과 주중 30시간 스테이를 비롯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소노호텔앤리조트 전국 17개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며 △객실 △조식 뷔페 2인 이용권 △워터파크 혹은 겨울 테마파크 할인권 △사우나 이용 할인권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 소노인터내셔널, 창립 46주년 맞아 '소노 브랜드데이 프로모션' 진행

특별 혜택으로 주중(월~목요일) 투숙시에는 9시 얼리 체크인 및 15시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최대 30시간까지 여유롭게 머무를 수 있는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조식 뷔페 소인(유아 및 초등학생) 1명 무료 이용권도 제공한다.

소노 브랜드데이 패키지 상품은 2월 말까지 한정으로 판매하며, 이용 기간은 4월 말까지다.

이와 함께 ‘창립 46주년 축하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말까지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창립을 축하하는 댓글을 남긴 고객 중 46명을 추첨하여 무료 숙박권을 제공한다.

한편 1979년 설립된 대명소노그룹은 올해로 창립 46주년을 맞았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국내 18개 호텔·리조트에 1만 1,000여 객실 수를 자랑하는 국내 최대 규모 리조트 기업으로, 지난 2019년 사명과 브랜드를 ‘대명’에서 ‘소노’로 변경하고 해외 진출을 본격화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해 나가고 있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지난 46년간 고객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으로 성장해온 만큼 이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소노호텔앤리조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차그룹, 美 IIHS '가장 안전한 차' 2년 연속 최다 선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이 미국 최고 권위의 충돌 안전 평가에서 2년 연속 최다 선정 기록을 세우며 글로벌 최고 수준의 안전 경쟁력을 입증했다고 23일 밝혔다. 현대차그룹은 미국 고속도로 안전보험협회(IIHS)가 발표한 2025년 충돌 안전 평가에서 총 21개 차종이 ‘톱 세이프티 픽 플러스(TSP+)’ 및 ‘톱 세이프티 픽(TSP)’ 등급을

2

CJ대한통운, 공정위 CP 등급평가 '우수기업' 선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한 ‘2025년도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 등급평가’에서 우수기업(A등급)으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CJ대한통운은 지난 19일 발표된 이번 평가에서 준법경영 체계 구축과 리스크 관리 역량을 인정받아 A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은 기업의 공정거래 관련 법

3

잡코리아, 현직자 1:1 취업 컨설팅 행사 '퇴근 후 이력서'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AI·데이터 기반 HR테크 플랫폼 잡코리아가 취업·이직을 준비하는 직장인과 구직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퇴근 후 이력서’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23일 잡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서울 서초구 잡코리아 본사에서 해당 행사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저연차 직장인과 신입 구직자의 커리어 성장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