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32, 강력한 통기성 갖춘 ‘여름나기 필수템’ 제안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5-09 09:37:2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아이슬란드에서 온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N32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무더위 극복을 위한 ‘여름나기 필수템’을 제안한다.


N32가 추천하는 여름철 숙면 필수템은 강력한 통기성으로 쾌적함을 선사하는 △N32 폼 매트리스를 비롯해 비건 침구 라인업인 △N32 아이슬란드 씨셀™ 화이버 필로우 △N32 아이슬란드 씨셀™ 화이버 듀벳 등이다.
 

▲ N32, 강력한 통기성 갖춘 ‘여름나기 필수템’ 제안

우선 N32 폼 매트리스는 액티브 리프레시 폼(Active Refresh Foam, AR폼)과 천연 식물성 린넨 자가드 원단, 고탄성 패턴폼 등을 적용해 시중에 판매 중인 기존 폼 매트리스의 고질적인 단점인 열감과 쏠림 현상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모델이다.

특히 N32 폼 매트리스는 한여름 무더위에 진가를 발휘한다. 피부와 닿는 매트리스 최상단에 천연 소재의 식물성 린넨 자가드 원단을 더해 쾌적함을 선사하며 기존 폼 매트리스의 단점 중 하나인 열감을 해소했다. 이를 바탕으로 N32 폼 매트리스는 지난 1월 소비자들이 선정한 ‘2025 퍼스트브랜드 대상’ 폼 매트리스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N32가 지난해 처음으로 선보인 비건 신제품 ‘N32 아이슬란드 씨셀™ 화이버 필로우’와 ‘N32 아이슬란드 씨셀™ 화이버 듀벳’ 역시 빼놓을 수 없다.

N32 아이슬란드 씨셀™ 화이버 필로우의 겉감은 60수 면 100% 원단으로, 바이오 워싱 처리를 통해 섬세한 촉감을 극대화했다. 바이오 워싱은 세탁 과정에서 효소를 사용해 섬유의 불순물을 분해하는 기법으로, 이 과정을 통해 불순물이 제거되고 표면에 잔 섬유질이 정리돼 한층 부드러워진다. 충전재는 폴리에스터와 아이슬란드 씨셀™ 소재의 조합으로 탄력 있는 쿠션감을 제공한다.

N32 아이슬란드 씨셀™ 화이버 듀벳은 화이트 색상의 듀벳 스트링(이불끈)이 포함돼 다양한 이불 커버와 매칭 연출이 가능하다. 슈퍼싱글(SS)부터 퀸(QE), 라지킹(LK), 킹오브킹(KK)&그레이트킹(GK)까지 다양한 사이즈가 구비돼 현재 사용 중인 매트리스 사이즈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N32는 전 제품의 원단과 패딩에 ‘아이슬란드 씨셀™’을 사용한다. 아이슬란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와 식이섬유인 셀룰로오스를 함유한 이 소재는 생분해가 가능해 자연으로 환원되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다. 이를 통해 N32는 지난해 국내 침대업계 최초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전 제품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비건 인증 외에도 유해성분 없는 소재만 사용해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외에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등을 실천하며 소비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두루 챙기고 있다.

한편, N32는 현재 '패밀리 위크 프로모션'을 전개 중으로,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폼·스프링 매트리스 및 토퍼 최대 30% 할인 ▲신제품 프레임 및 베딩 3종(N32 아이슬란드 씨셀™ 화이버 필로우·N32 아이슬란드 씨셀™ 화이버 듀벳·올 시즌 쿨링세트) 10% 할인과 더불어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해 한국 경제 성장률 1.0% 전망…0.3%p 올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0%로 상향 조정하고, 내년 성장률을 1.9%로 제시했다. 연구원은 14일 발표한 ‘2026년 한국 경제, 어둡고 긴 터널 그 끝이 보이는가?’ 보고서에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 4월의 0.7%에서 1.0%로 0.3%포인트 높였다. 이는 하반기 들어 정부의

2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3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