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추석 맞아 한복 테마관 오픈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9-14 09:37:50
  • -
  • +
  • 인쇄
유아용부터 반려동물 한복까지...관련 액세서리도 한 곳에서

쿠팡이 추석 명철을 맞아 한복 테마관을 오픈했다.

21일까지 한복 테마관에선 유아 한복은 물론, 성인과 반려동물 한복까지 국내 유명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복과 잘 어울리는 머리핀, 머리띠, 노리개, 댕기, 꽃신 등 각종 액세서리도 찾아볼 수 있다.
 

▲사진 = 쿠팡 제공

 

원하는 상품을 편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카테고리별로 상품을 구분한 것도 특징.

가령, 성인 한복 코너는 전통 한복, 생활 한복, 한복 신발/소품 등으로 카테고리를 구분했다.

반려동물 한복 코너에는 핸드메이드 제품부터 한복 세트, 액세서리 등 귀여운 아이템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테마관은 명절에 입는 전통 한복은 물론,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생활 한복까지 각종 한복과 이와 관련된 용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며 “부담없는 가격으로 평소 마음에 들었던 한복을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쿠팡은 추석을 맞아 10월 21일까지 2021 추석 빅세일 대축제를 진행한다.

추석 특별 기획전은 명절음식에서 선물세트까지 추석과 관련된 상품을 한 곳에 모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단 하루 특가 ▲추석 선물관 ▲추석 준비관 ▲브랜드관 등 다양한 혜택을 찾아볼 수 있다.

또 코로나19로 고향을 찾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쿠팡 로켓 선물하기’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상품을 보내는 사람은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연락처만 알면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고, 상품을 받는 사람은 배송지를 입력하면 로켓배송 상품은 다음 날, 로켓프레시 상품은 다음날 오전 7시까지 배송 받을 수 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임테라스, 10월 한 달간 ‘가을 문화 축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

2

식품업계, 한가위에 신메뉴와 이벤트 통해 소비자 지갑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해 추석 연휴가 최장 10일에 달하면서 외식·음료 업계가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업계는 한가위의 전통적인 정취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의 제철 맛을 담은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였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블랙

3

도미노피자, 추석 맞아 '베스트 TOP 4'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톱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톱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