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여성 생애주기형 암보장 특화 상품 개발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06-10 09:38:01
  • -
  • +
  • 인쇄
신한건강보장보험 ONE더우먼 보험 출시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신한라이프는 여성의 생애주기에 따른 맞춤형 보장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한건강보장보험 ONE더우먼(무배당, 해약환급금 미지급형)'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신한라이프는 여성의 생애주기에 따른 맞춤형 보장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한건강보장보험 ONE더우먼(무배당, 해약환급금 미지급형)'을 출시했다. [사진=신한라이프 제공]

 

'신한건강보장보험 ONE더우먼'은 여성에게 자주 발생할 수 있는 질환뿐 아니라 여성의 삶에 있어 중요한 이벤트인 임신과 출산을 비롯해 갱년기 질병까지 보장하는 여성특화 건강보험이다.

 

이 상품은 호르몬 변화나 가족력에 따라 여성 개개인에게 발생할 수 있는 ▲갑상선 ▲유방 ▲자궁 등의 질병 위험이 다르다는 점에 착안해 불필요한 점은 제외하고 꼭 필요한 보장만 담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상품 가입 시 '여성암 진단특약'을 통해 ▲난소암 ▲자궁암 ▲유방암 ▲특정 생식기암을 각각 보장 받을 수 있고 요실금, 골다공증 등 여성 다빈도 생활질병으로 인한 입원·수술 외에도 ▲난임 진단?치료(급여 인공수정, 체외수정 치료 등) ▲조기폐경진단 ▲급여 골밀도검사지원 등 여성의 생애주기에 필요한 보장을 맞춤형으로 설계할 수 있다.

 

'신한건강보장보험 ONE더우먼' 상품에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는 여성특화 헬스케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난소기능 검사 할인을 비롯해 난자동결 시술 우대, 이른둥이 방문간호 컨설팅 등 건강한 여성의 일상을 지원하고 치료 후 회복을 돕는 스페셜케어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일반심사형의 경우 만 15세부터 70세까지, 간편심사형은 30세부터 80세까지 가입할 수 있고, 보험료 납입기간은 5년 단위로 10년납부터 30년납까지 선택 가능하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은 단순히 질병과 사망을 보장하는 기존 건강보험의 틀에서 벗어나 활력 있는 여성의 삶 자체를 지원하기 위해 만든 여성특화 보험이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세분화된 니즈에 맞는 상품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컬리, ‘윈터푸드위크’ 기획전 진행…최대 50% 할인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겨울철 수요를 겨냥한 ‘윈터푸드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내달 2일까지 열린다. 국물 요리, 간편식, 제철 과일 등 1,400여 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컬리 단독 상품을 비롯해 유명 셰프 간편식, 오프라인 맛집 상품 등을 포함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컬리 가성비

2

동국제강, 2025년 영업이익 594억원…전년비 42.1% ↓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동국제강이 2025년 잠정 실적에서 별도 재무제표 기준 매출 3조2034억원, 영업이익 594억원, 순이익 82억원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전년대비 매출 9.2% 감소, 영업이익 42.1% 감소, 순이익 76.4% 감소했다. 2025년 4분기 매출 8150억원, 영업이익 7억원, 순손실 135억원으로 집계됐다. 전 분기 대

3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드 2026' 출품작 공모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토요타자동차는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드 2026(Lexus Creative Masters Award 2026)’ 출품작 공모를 오는 3월 8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2017년부터 시작된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드’는 공예 분야 작가를 발굴 및 지원하고, 창작의 기회를 제공하는 렉서스의 인재 육성 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