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한돈자조금과 업무협약 체결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5 09:39:1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샘표가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와 손잡고 돼지고기를 더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즐기는 법을 제안하기 위해 나선다.

 

24일 박진선 샘표식품 대표이사는 손세희 한돈자조금 위원장과 만나 국내외 소비자에게 한돈과 샘표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요리하는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 [사진=샘표]

 

샘표는 ‘우리맛연구’를 통해 우리 식탁에 자주 오르는 식재료를 더 쉽고 맛있게 요리하는 방법을 꾸준히 연구해왔다. 그 결과 채소를 절일 필요 없는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팬 하나로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반찬소스 등 조리 과정과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제품을 선보여왔다. 

 

차오차이, 티아시아 등 세계 미식을 즐길 수 있는 브랜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채로운 맛의 경험을 제안하고 있다.

 

한돈자조금 역시 국산 돼지고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국산 돼지고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특화 제품과 캠페인을 전개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왔다. 샘표와 한돈자조금은 이처럼 ‘누구나 즐겁게 요리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고 ‘국산 돼지고기의 가치를 확산한다’는 공통된 목표를 공유해온 만큼,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측의 노력이 새로운 성과로 이어지게 됐다.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샘표는 한돈자조금과 폭넓은 협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가장 가깝게는 다가오는 10월 11~19일 서울 성수동에서 열리는 ‘2025 SUPER 한돈 페스타 팝업스토어’에 샘표가 참여한다. 이뿐만 아니라 국산 돼지고기의 풍성한 맛을 살리는 레시피를 함께 개발하고, 소스·양념 등 신제품도 선보이며 다양한 공동 이벤트와 캠페인을 이어갈 방침이다.

 

샘표 관계자는 “한돈자조금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우리 식탁에 자주 오르는 재료인 돼지고기를 더 쉽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선보일 것”이라며 “’돼지고기는 삼겹살’, ‘삼겹살은 구이’라는 공식을 깨고, 돼지고기를 누구나 즐겁고 다채롭게 요리하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새로운 시도를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증권, '로보굴링·연금굴링' 투자하면 최대 1만원 지원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상장지수펀드(ETF)를 활용해 포트폴리오를 자문해주는 서비스인 ‘로보굴링’, ‘연금굴링’ 투자 고객을 대상으로 내달 1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삼성증권 ‘굴링’ 서비스는 매월 운용보고는 물론 시장 상황에 따라 수시 및 정기로 상품교체, 자산배분 비중 교체 등의 리밸런싱 알림을 제공하며 지속적인 사후관리

2

NH투자증권, 토스 대출비교 서비스에 주식담보대출 입점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NH투자증권이 금융 플랫폼 ‘토스’가 운영하는 대출 비교 서비스에 국내 증권사 최초로 주식담보 대출 상품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은 이번 제휴로 토스 이용자들은 보유 주식을 처분하지 않고도 소액 생활자금을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NH투자증권의 모바일 서비스 ‘나무(NAMUH)’ 계좌를 보유한 개인

3

샤오미코리아, 국내 '익스클루시브 서비스 센터' 설립 계획 발표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IT 기업 샤오미의 한국 법인 샤오미코리아가 25일 풀만 앰배서더 서울 이스트폴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동시에 2개의 신규 Xiaomi 스토어 오픈과 익스클루시브 서비스 센터 설립, 그리고 8종의 신제품 출시를 발표했다. 올해 초 법인 설립 당시 “모두를 위한 혁신”이라는 비전으로 고품질, 합리적인 가격, 보증된 서비스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