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2종 지속 판매 결정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2 09:40:4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신 메뉴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2종의 인기에 힘입어 금일부터 정식 메뉴로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는 스타 셰프 권성준 셰프와 협업을 통해 만들어진 메뉴로 토마토 소스를 강조한 ‘토마토 바질’과 레드와인 발사믹의 산뜻함을 즐길 수 있는 ‘발사믹 바질’ 총 2종으로 출시됐다. 출시 후 일주일간 45만개ㆍ한 달간 150만개ㆍ석 달간 400만개라는 기록적인 판매고를 세우며 고객들의 정식 출시에 대한 요청과 호응이 높아지면서 상시 판매를 결정했다.

 

▲ <사진=롯데GRS>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2종은 최근 2년간 롯데리아가 선보인 신제품 중 판매량이 가장 높은 제품으로 등극했으며 재구매 객수 역시 타 제품 대비 2배 이상을 달성하는 등 꾸준한 고객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 출시 이후 현재까지 목표 판매량의 약 180%를 달성하며 화제의 버거로 자리잡았다.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성별 구매율 분석 결과, 2종 모두 남성 구매율 53%, 여성 구매율 47%를 차지하며 남녀 모두의 입맛을 고르게 사로잡았다. 세대별 구매 분석 결과로는 20대 30%, 30대 43%, 40대 19%로 2040세대 비율이 92%를 기록했다. 젊은 연령층뿐만 아니라 중·장년층까지 모두를 만족하는 버거로 사랑받고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한정이 아닌 상시 판매로 전환해 언제든 즐기실 수 있도록 정규화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하여 맛있는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강원랜드, ‘개인정보 보호의 날’ 맞아 캠페인 실시…QR 활용 참여형 이벤트 주목
[메가경제=주영래 기자]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가 ‘개인정보 보호의 날’을 앞두고 고객과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개인정보 보호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22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15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와 민둥산 은빛억새축제 현장 등에서 진행됐다. 특히 단순 정보 제공을 넘어 QR코드 스캔을 통해 고객이 직접 참여하

2

KB금융, 'KB금융그룹배 여자아마추어 골프선수권대회' 개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kb금융그룹이 주최하고 대한골프협회가 주관하는 '제18회 KB금융그룹배 여자아마추어 골프선수권대회'가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강원도 원주 센추리21 컨트리클럽(파72, 6,483야드)에서 개최된다고 22일 밝혔다.올해로 18회째를 맞은 이 대회는 KB금융이 주최하는 대표적인 여자 아마추어 골프

3

대한항공, 2026년 공개 채용 시작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한항공이 항공 산업을 이끌어갈 우수 인력 확보를 위해 2026년 공개 채용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대한항공은 9월 22일(월)부터 대한항공 채용 홈페이지에서 신입사원·전문인력과 신입 객실승무원 채용을 위한 지원서 접수를 진행한다. 신입 객실승무원 접수 마감은 10월 13일 오후 6시까지이며, 신입사원·전문인력의 경우 10월 14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