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크리스피크림 도넛' 버추얼 아이돌 '플레이브'과 협업해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07 09:40:59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금일 버추얼 아이돌 ‘플레이브’ 데뷔 2주년을 기념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고자 함께 협업하여 ‘해피 플레이브 데이’ 도넛 3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플레이브는 음반 판매량부터 음원 차트 순위에 이르기까지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며 K팝 주류로 자리잡고 있다. 해피 플레이브 데이 에디션은 플레이브 멤버들의 선호를 반영해 초콜릿, 스트로베리,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맛으로 구성했다.

 

▲ <사진=롯데GRS>

 

‘플레이브’는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베스트셀러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에 귀여운 플레이브 SD 캐릭터가 그려진 초콜릿 사인판을 올린 제품이다. ‘해피 플레이브 데이’는 상큼달콤한 딸기 스프레드를 입히고 딸기우유크림을 듬뿍 토핑한 후 데뷔 2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로고 사인판으로 장식했다. ‘므메미무’는 헤이즐넛 초코 스프레드와 초코 우유크림이 가미돼 진한 초코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므메미무는 플레이브 멤버들을 동물로 형상화한 귀여운 캐릭터로, 캐릭터 공개 후 첫번째 협업 제품이다.

 

이번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 협업의 일환으로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브로마이드는 데뷔 2주년을 기념하는 단체 브로마이드이다. 매장 및 픽업 주문 시에만 참여할 수 있으며 배달 주문은 행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롯데GRS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국내 최정상 버추얼 아이돌 플레이브와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크리스피크림 도넛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협업을 늘려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글로벌 플랫폼 헤븐리, 교보eBook의 서비스 ‘교보로맨스’와 로맨스 콘텐츠 협업 본격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BL·로맨스 드라마 플랫폼 헤븐리(Heavenly)가 여성 소비자를 중점으로 한 신규 콘텐츠 확보에 나선다.헤븐리는 교보eBook 서비스인 교보로맨스(이하 ’교보로맨스‘)와 여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 로맨스 콘텐츠 협업을 체결했다. 이번 협업은 ‘로맨스를 잘 아는 여성의 경험’을 중심으로 양사가 출판과 영상, 플랫폼을 연결하는 구조

2

“용가리치킨 선물에 아이들 웃음”…하림, 성탄절 맞아 지역 아동에 따뜻한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림이 성탄절을 맞아 지역사회 아동을 대상으로 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했다. 하림은 지난 23일 익산교육지원청, 월드비전과 함께 결식 우려가 있는 지역 아동들에게 ‘아침머꼬, 크리스마스 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하림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아침머꼬’ 조식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아침머꼬’

3

BBQ, 송리단길서 ‘BBQristmas’ 파티…글로벌 인플루언서와 체험형 마케팅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그룹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서울 송파구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글로벌 친플루언서(Chicken+Influencer) 초청 행사 ‘비비큐리스마스(BBQristmas) 파티’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 한정 프로모션 ‘홀리데이 인 파리(Holiday in Paris)’ 메뉴를 중심으로 기획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