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신규 특별 서브 스토리 ‘일곱개의 초콜릿’ 업데이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2-26 09:41:36
  • -
  • +
  • 인쇄
‘멀티 엔딩’ 방식 진행...다양한 보상 획득 가능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공동대표 김형석, 강기현)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발렌타인 데이를 주제로 한 신규 특별 서브 스토리 ‘일곱개의 초콜릿: 너와 나의 첫 번째 계절’을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일곱개의 초콜릿’은 지난 25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에픽세븐 세계관 속 학원도시 ‘레인가르’를 무대로 진행된다. 어떤 사건으로 인해 학교의 모든 동아리가 사라질 위기에 처하고, 이를 막기위해 개최된 동아리 연합 홍보 행사에서 ‘유나’, ‘셀린’, ‘이세리아’, ‘루시’ 등 여러 영웅들의 가슴 설레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특히, 이번 특별한 스토리는 진행 중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가 주어지고, 선택에 따라 엔딩이 달라지는 ‘멀티 엔딩’ 방식으로 진행돼 한층 더 몰입감 있게 플레이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스토리 진행을 통해 신규 3성 영웅 ‘루시’, 신규 4성 아티팩트를 비롯해 꾸미기 아이템인 ‘배경팩’과 스킬 강화에 사용되는 ‘머라고라’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제공

‘일곱개의 초콜릿’과 함께 새로운 영웅 ‘루시’도 에픽세븐 세계에 등장한다. 루시는 3성 등급의 자연 속성 정령사 영웅으로 적군에게 ‘속박’과 ‘속도 감소’의 약화 효과를 발생시키면서 아군에게는 보호막을 부여할 수 있는 영웅이다. 이번 신규 특별 서브 스토리에서 새롭게 나타난 학생회의 마스코트로 등장해 활약하게 되며, 스토리 진행을 통해 누구나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상훈 실장은 “발렌타인 데이는 살짝 지났지만 에픽세븐 세계 속에서 발렌타인 데이의 설렘을 다시 한 번 느껴보시길 바란다”며 "다양한 영웅들과 깊은 관계를 가질 수 있는 스토리를 소개하고 끝까지 몰입감을 잃지 않도록 '선택지'와 그에 따른 다양한 엔딩을 경험할 수 있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 오너 2형제,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 매각…승계·IPO '투트랙' 가속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아들 겸 오너 3형제 중 2형제가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를 재무적 투자자(FI)에 매각하며 김동관 부회장을 중심으로 승계 작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16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동원 한화생명 사장은 한화에너지 보유 지분 25% 중 5%, 김동선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부사장은 25% 중 15%를 한국투자프라이빗에쿼티(

2

KT 이사회,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박윤영 후보 확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확정했다고 16일 밝혔다. 금일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3명의 후보자를 대상으로 심층 면접을 진행해 최종 후보 1인을 선정했으며,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정기 주주총회에 추천하기로 의결했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정관상 대표이사 자격요건과 외부 인선자문단의 평가결과 및 주요 이해관계

3

지식재산처, '초고속심사' 1호 특허증 수여 간담회 개최…LG엔솔 선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지식재산처는 서울역 회의실(용산구)에서 초고속심사 시행(10월 15일) 후 최초로 등록된 제1호 특허에 대한 등록증 수여식과 초고속심사 이용 기업 간담회를 16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지식재산처는 초고속 심사를 통해 신청 후 19일 만에 특허 결정을 받은 LG에너지솔루션(첨단기술 제1호)과, 신청 후 21일 만에 받은 해천케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