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동화나라 대표 오디션 프로젝트 실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2-24 13:13:26
  • -
  • +
  • 인쇄
오디션 보상과 맵 달리기로 획득 가능한 ‘투표권’으로 직접 멤버 선정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동화나라를 대표하는 그룹인 ‘테일즈 드림’의 멤버를 뽑는 대국민 오디션 ‘프로젝트 TR’을 실시 한다고 24일 밝혔다.

프로젝트 TR은 내달 10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며, 이용자들이 공원 내 앙리 NPC를 만나 ‘오디션 보러가기’나 ‘투표에 참여하기’를 클릭하며 시작된다.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제공

이용자들은 오디션 보러가기를 클릭할 경우 남녀 캐릭터 각각 12명 중 한 명을 선택할 수 있는 창으로 이동할 수 있다. 이어 일일미션을 통해 획득한 마이크를 활용해 캐릭터를 오디션에 참가하도록 만들 수 있고, 남녀 캐릭터 라인업을 완성할 경우 ‘컴플리트’ 보상을 각각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오디션에 참가하는 캐릭터의 경우 이용자가 오디션에 참가시킨 횟수에 따라 각 캐릭터에 어울리는 오디션 상황을 텍스트와 심사평가로 확인할 수 있다. 각 캐릭터마다 참가해야 하는 오디션의 횟수는 총 5회이며, 오디션을 모두 참가한 캐릭터들은 최종 심사를 받을 수 있고, 특별한 보상도 주어진다.

이용자들이 오디션에 참가한 런너들 중 5명씩 뽑아 그룹을 결정하는 대국민 투표는 투표권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오디션에 참가하거나, 맵 달리기 등을 통해 투표권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들의 선택을 위해서 중복투표를 할 수 있으며, 투표를 1회 할 때마다 ‘남그룹/여그룹 팬클럽 응모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팬클럽 응모권은 보유 개수에 따라 추후 이벤트 채널 팀 선정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신규 아이템으로 휴몽의 뽑기판에 향기로운 꽃내음이 가득한 화관과 팻을 얻을 수 있는 신규 아이템 ‘베로니카’ 7종이 추가됐고, 신규 낚시 관련 아이템들이 캡슐로 출시됐다. 새로 추가된 낚시 아이템은 낚시 프랜즈 캡슐로 낚시 스킨 9종과 신규 낚싯대 2종으로 구성됐다.

김유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팀장은 “블러디 베라를 구출하는 힘겨운 여정을 보낸 런너 여러분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작은 축제를 준비 했다”며 “고객 여러분들이 좋아하시는 캐릭터들에게 투표하셔서 테일즈 드림 멤버를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한수 라온엔터테인먼트 PD는 “언더월드의 스토리를 마무리하며 고객들에게 어떻게 감사의 뜻을 전할지 심사숙고 하며 결정한 이벤트”라며 “앞으로 선보일 테일즈 드림에 대해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리며 보다 많은 분들이 재미있고,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게임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지난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7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 오너 2형제,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 매각…승계·IPO '투트랙' 가속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아들 겸 오너 3형제 중 2형제가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를 재무적 투자자(FI)에 매각하며 김동관 부회장을 중심으로 승계 작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16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동원 한화생명 사장은 한화에너지 보유 지분 25% 중 5%, 김동선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부사장은 25% 중 15%를 한국투자프라이빗에쿼티(

2

KT 이사회,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박윤영 후보 확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확정했다고 16일 밝혔다. 금일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3명의 후보자를 대상으로 심층 면접을 진행해 최종 후보 1인을 선정했으며,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정기 주주총회에 추천하기로 의결했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정관상 대표이사 자격요건과 외부 인선자문단의 평가결과 및 주요 이해관계

3

지식재산처, '초고속심사' 1호 특허증 수여 간담회 개최…LG엔솔 선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지식재산처는 서울역 회의실(용산구)에서 초고속심사 시행(10월 15일) 후 최초로 등록된 제1호 특허에 대한 등록증 수여식과 초고속심사 이용 기업 간담회를 16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지식재산처는 초고속 심사를 통해 신청 후 19일 만에 특허 결정을 받은 LG에너지솔루션(첨단기술 제1호)과, 신청 후 21일 만에 받은 해천케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