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뮤직비디오 'You believed in me' 160만뷰 돌파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3 09:41:54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은 지난달 26일 공개한 뮤직비디오 You believed in me의 조회수가 이달 12일 기준 162만회를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추석 연휴 기간인 9일까지 130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해 추석 연휴를 맞아 깊은 공감대를 형성해 인기를 견인한 것으로 풀이된다.

 

이번 영상과 주제곡 모두 100%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구현됐다. 광고 속 AI 뮤직비디오는 아버지와 딸의 일생을 서정적인 팝 발라드 선율에 담아 '유언대용신탁'에 대한 내용을 딱딱하지 않게 반영했다는 평이다.

 

▲[사진=삼성증권]

 

삼성증권은 이번 영상 외에도 '칭기즈칸', 삼국지의 '도원결의', 이집트의 '파라오' 등 역사적 사실에서 찾을 수 있는 유언대용신탁의 필요성에 대해 유쾌하게 풀어낸 3편의 영상도 업로드했다. 최근 유언대용신탁 브랜드로 출시한 '삼성증권 헤리티지'에 대해 적극 홍보에 나섰다.

 

삼성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 Samsung POP을 통해 공개된 이번 AI 뮤직비디오 뿐만 아니라, 랩(Rap) 스타일로 제작된 또 다른 AI 영상 '주식 BOSS' 역시 조회수 26만회를 기록하는 등 큰 주목을 받았다.

 

한편, 삼성증권은 추석 연휴 기간 실제 엄마와 아들이 주식 차트에 대한 패턴을 분석해보는 '맘팝차트', '달나라토끼' 등 긴 추석 연휴 동안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지속적으로 업로드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이번 AI 뮤직비디오는 명절을 맞아 '가족', '사랑'이라는 키워드를 AI라는 첨단 기술로 전달하고자 한 시도였다"며 "앞으로도 삼성증권은 고객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금융, 지난해 사회적 가치 6조6545억 창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2일, 지난해 KB금융의 ESG 경영활동을 담은 ‘2024년 사회적 가치 성과 보고서’를 통해 총 6조6545억 원의 사회적 가치를 창출했다고 13일 밝혔다.KB금융은 매년 ‘사회적 가치 성과 보고서’ 발간을 통해 고객, 주주, 투자자, 지역사회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소통하고 있다.KB금융의 사회적 가치는 비금융

2

"밤하늘의 신비로움, 테이블 위에 수놓다" 코렐 브랜드, 가을 맞이 ‘코렐 셀레스티얼 원더’ 컬렉션 출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브랜드 코렐(Corelle)이 가을 시즌을 맞아 신제품 '코렐 셀레스티얼 원더(Celestial Wonder)'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코렐 셀레스티얼 원더' 컬렉션은 신비롭고 우아한 밤하늘을

3

올해도 질타 이어진다...국감에 주요 유통기업 수장 줄소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는 14일부터 시작되는 국회 국정감사에 쿠팡 등 유통업계 주요 경영진이 증인으로 소환된다. 14일 유통업계와 정치권에 따르면 오는 14일 열리는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중소벤처기업부 대상 국감에서는 플랫폼 업체와 판매자 간의 수수료 공제 구조 등 거래 공정성에 대한 집중 점검이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산자위 국감에는 박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