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의 중심으로" 여기어때, 충남·전북 숙소 할인전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6 09:43:5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여기어때가 충남·전북 지역 숙소를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한민국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오는 31일까지 서부내륙권 숙소를 추천하고 최대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충남 8개 시군, 전북 9개 시군에 위치한 숙소가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 <사진=여기어때>

 

프로모션은 결제 금액에 따라 차등 할인 방식으로 운영된다. 7만원 미만 결제 시 2만원, 7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쿠폰 발급 기간과 체크인 기준 사용 기간은 모두 이달 말까지다. 일부 지역 중소형 호텔은 행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서부내륙권은 충남과 전북을 중심으로 한 한반도 중심 지역을 아우르는 관광 프로젝트다. 역사·문화·미식·자연을 결합한 테마형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여기어때는 숙박 할인과 함께 앱을 통해 여행 테마와 추천 코스를 소개하는 콘텐츠도 함께 선보인다.

 

강희경 여기어때 제휴마케팅전략팀장은 “서부내륙권은 테마형 여행이 자리 잡으며 국내외 관광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핵심 지역”이라며 “겨울철 한옥 체험, 경험 중심 미식 여행 등 지역 특색을 살린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남양유업, 고단백·저당 앞세운 ‘스내키피케이션’ 라인업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하려는 ‘스내키피케이션(Snackification)’ 트렌드에 맞춰 건강과 영양을 강화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스내키피케이션은 기존 간식에 영양과 기능을 더해 식사 대용으로 소비하는 행태를 뜻한다. 식사와 간식의 경계가 허물어지면서 관련 시장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글로벌

2

신동빈 회장, 동계스포츠 지원 공로로 대한체육회 감사패 받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대한민국 동계 스포츠 발전과 선수 육성에 기여한 공로로 대한체육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16일 롯데에 따르면 이날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유승민 대한체육회장이 참석해 신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대한체육회는 2026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선수단에 대한 지속적인

3

코스콤, ‘Together+’ 상생파트너 동반 성장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코스콤은 16일 ‘코스콤 Together+’를 통해 동반 성장과 사회적 책임 실천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코스콤 Together+’는 사업파트너와 지원파트너는 물론 지역사회 취약계층까지 모두 ‘상생파트너’로 정의하고, 단순한 협력이나 지원을 넘어 함께 성장하는 동행의 가치를 실천하는 통합 상생 프로그램이다.코스콤은 도급업체 및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