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합격 라이브 특강’ 개최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7 09:44:56
  • -
  • +
  • 인쇄
최한나 교수, 유튜브 라이브 진행
수험생 위한 합격 전략 무료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에듀윌은 2026년 첫 시험인 제77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하, 한능검) 원서접수 시작에 맞춰 수험생들의 단기 합격을 돕는 ‘라이브 특강’ 및 응시료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합격 라이브 특강’ 이미지 [사진=에듀윌]

제77회 한능검 원서접수는 지난 6일부터 시작됐으며, 에듀윌은 본격적인 수험 준비에 돌입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에듀윌 한국사 대표 강사인 최한나 교수의 라이브 특강을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차례에 걸쳐 무료로 제공한다.

먼저 시험 4주 전인 오는 8일 저녁 8시에는 ‘이론 총정리 특강’이 진행된다. 방대한 한국사 범위를 핵심 키워드 중심으로 요약 정리하여, 시험을 한 달 앞둔 시점에서 학습 방향을 잡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어 시험 2주 전인 22일 저녁 8시에는 ‘문제풀이 전략 특강’을 통해 빈출 유형 분석과 고득점 달성을 위한 실전 문제풀이 노하우를 전수한다.

강의는 모두 라이브로 진행되며, 종료 후에는 다시보기 서비스도 제공된다. 사전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빈출 키워드 노트 및 문화재 끝장노트(PDF 자료)'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 혜택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에듀윌은 수험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오는 2월 2일까지 ‘응시료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능검 심화 응시료를 상회하는 최대 3만원 상당의 혜택을 마련했다. 에듀윌 교재와 무료 강의로 학습을 시작하고 인증하면 네이버페이 1만원을, 제77회 시험에서 1·2급 합격 후 합격증서와 수기를 제출하면 추첨(50명)을 통해 네이버페이 2만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에듀윌 한능검 책과 무료강의로 공부 시작만 해도 네이버페이 1만원을, 77회 한능검 심화 시험 이후 1급 또는 2급 합격증서와 합격수기 제출 시, 네이버페이 최대 2만원을 최대 50명에게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한권끝장 교재로 93점 고득점을 달성한 사례나, 육아와 병행하며 1급을 취득한 수기 등 실제 수험생들의 결과가 에듀윌 콘텐츠의 효과를 증명한다”며 “검증된 노하우가 담긴 라이브 특강과 응시료 지원 혜택을 통해 이번 77회 시험에서도 합격의 기쁨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사내 카페가 미술관으로”...삼성웰스토리, 클림트 전시 연계 ‘문화커머스’ 실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성웰스토리가 마이아트뮤지엄에서 열리고 있는 특별전 ‘클림트와 리치 오디의 기적: 이탈리아 리치 오디 현대미술관 컬렉션’과 연계한 문화전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삼성웰스토리는 구스타프 클림트의 ‘여인의 초상’을 비롯해 특별전 대표 작품의 색감에서 영감을 얻은 3종의 스페셜 음료를 1월

2

고려아연 "영풍·MBK 미국 성장엔진에 제동…신사업 발목 잡아"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고려아연이 지난 7일 영풍과 MBK파트너스가 고려아연의 미래 성장을 위한 사업에 지속적으로 제동을 걸고 있다고 비판했다. 고려아연이 퀀텀 점프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된 미국과의 전략적 파트너십 및 미국 제련소 프로젝트에 영풍 측이 사실상 반대하고 있다고 고려아연이 비판하고 있는 것이다. 고려아연 신사업의 핵심 계열사로 AI(인

3

삼성바이오, '국제생물올림피아드' 후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성바이오에피스와 삼성바이오로직스가 7일 서울 강남구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한국과학창의재단, 한국생물교육학회와 ‘국제생물올림피아드(IBO)’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국제생물올림피아드는 생명과학 분야 이론·실험 능력을 평가하는 국제 대회로, 지난해 열린 제36회 대회에는 77개국 298명의 학생이 참가했다. 한국은 1998년 첫 출전 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