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숏 다운에 ‘헤비’급 온기 담은 겨울 재킷 출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4 09:51:24
  • -
  • +
  • 인쇄
활동성 높인 숏 스타일의 프리미엄 구스 헤비 다운 출시
프리미엄 구스 충전재 사용해 이불 덮은 듯 강력한 보온성
우수한 방풍 기능에 활용도 높은 핏으로 TPO 구애받지 않아
▲ ▲ 레드페이스 ‘프라임 구스 헤비 다운 재킷’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영하권 한파에 맞서 스타일과 보온성을 동시에 잡은 프라임 구스 헤비 다운 재킷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작년부터 트렌드로 자리 잡은 ‘숏 패딩’ 스타일에 레드페이스만의 아웃도어 기술력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짧은 기장이 주는 활동성에 ‘헤비 다운’ 특유의 묵직한 보온력을 더해 “기장은 쿨하게 줄이고, 온기는 핫하게 채웠다”라는 평가를 받는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압도적인 보온성이다. 엄선된 프리미엄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다운 특유의 풍성한 볼륨감을 극대화했다. 거위털 사이사이에 형성된 촘촘한 공기층이 외부의 찬 공기를 차단하고 체온을 빈틈없이 유지해 준다. 덕분에 착용 시, 마치 이불은 덮은 듯 몸을 감싸는 포근함을 느낄 수 있다.

사용자를 위한 디자인 요소도 놓치지 않았다. 엉덩이를 살짝 덮는 적당한 길이감의 숏 스타일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 운전이나 등산 등 다양한 활동 시에도 움직임을 자유롭게 해준다. 전면의 지퍼는 사선형으로 크게 적용해 캐주얼한 무드를 더했다. 덕분에, 청바지나 슬랙스 등 일상복이나 나들이룩, 출근룩까지 대부분 스타일에 매치가 쉬워 TPO에 구애받지 않고 입을 수 있다.

디테일 또한 놓치지 않았다. 브랜드 자체 개발 소재인 쉘텍스 라이트를 적용해 방풍 기능 역시 뛰어나다. 소매 벨크로와 밑단 스트링 디테일을 적용해 칼바람이 파고들 틈을 원천 봉쇄했다. 넥 라인을 높게 디자인하여 목까지 따뜻하게 보호해 주며, 탈부착할 수 있는 후드로 상황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베이지, 블랙, 그레이 3가지로 구성됐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은 단순히 추위를 막는 옷이 아니라, 겨울에도 움츠러들지 않고 활동할 수 있는 자유를 선사하는 상품”이라며, “차원이 다른 포근함과 활동성 높은 디자인으로 올겨울 추위는 잊고 야외 활동을 만끽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맥도날드, 20일부터 35개 메뉴 가격 인상…평균 2.4%↑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맥도날드가 오는 20일부터 일부 메뉴 가격을 인상한다. 이번 가격 조정은 단품 기준 35개 메뉴에 적용된다. 평균 인상률은 2.4%다. 인상 폭은 100~400원 수준이다. 이에 따라 빅맥은 5500원에서 5700원으로 200원 오르고, 불고기버거는 3600원에서 3800원으로 200원 인상된다.회사 측은 고환율과 원재료비·인건비

2

NS홈쇼핑, 초등학교 입학생 임직원 자녀에게 입학 축하 선물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은 2026년 새학기를 맞아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임직원 자녀 22명에게 축하 선물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초등학교 입학 축하 선물’ 전달은 가족친화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회사가 매년 새학기를 앞두고 운영해 온 사내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입학 예정 자녀 22명을 대상으로 대표이사 명의의 축하 메시지 카드와 학용품

3

SK이노베이션, 베트남 3.3조 ‘LNG 빅딜’ 따냈다... 최태원표 ‘SEIC’ 적중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SK이노베이션이 총 23억 달러(약 3조3,000억원) 규모의 베트남 초대형 액화천연가스(LNG) 발전 프로젝트 사업자로 최종 선정됐다. 국내에서 완성한 통합 LNG 밸류체인 모델을 해외에 그대로 이식하는 첫 사례다. SK이노베이션은 19일 베트남 국영 석유가스그룹 PVN 산하 발전사 PV Power, 현지 기업 NASU와 구성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