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얼려먹는 야쿠르트 레몬&라임'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02 09:50:1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hy가 ‘얼려먹는 야쿠르트 레몬&라임’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오리온의 인기 캔디 브랜드 ‘아이셔’와 협업한 이번 제품은 새로움과 재미를 추구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했다.

 

신제품은 발효유의 달콤한 맛에 레몬과 라임의 강렬한 신맛을 더했다. 무료한 오후나 학업 등 일상 속 기분 전환을 위한 이색 음료로 제격이다. 제품 그대로 마시거나 냉동실에 얼려 샤베트처럼 즐길 수 있다.

 

▲ <사진=hy>

 

얼려먹는 야쿠르트 레몬&라임은 hy가 보유한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균주 HY2782를 100억 CFU 함유하고 있으며 천연 감미료인 자일리톨을 더해 건강한 단맛을 구현했다.

 

hy 관계자는 “hy의 독보적인 발효유 기술과 아이셔 브랜드의 개성이 만나 신선한 여름 간식을 완성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얼려먹는 야쿠르트’는 야쿠르트를 얼려 먹는 소비자 경험에서 착안해 hy가 선보인 제품이다. 기호에 따라 마시거나 얼려서 먹을 수 있는 점과 넉넉한 용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벨킨, Qi2 25W 고속 무선 충전 솔루션 공개…고속 충전의 미래 개척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벨킨이 22일 더 플라자 호텔 서울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무선 충전 시장의 비전과 기술 리더십을 제시하며, 세계 최초 Qi2 25W 인증을 획득한 차세대 무선 충전 솔루션 ‘25W UltraCharge’ 시리즈 3종을 공개했다. 벨킨은 전 세계 누적 10억 개 이상의 제품 판매와 미국 모바일 파워 액세서

2

쿠팡, 전남도청·상인연합회와 MOU…전통시장 디지털 전환 협력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전라남도청, 전라남도상인연합회와 손잡고 전통시장 상인의 디지털 전환과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22일 오후 1시 30분, 전라남도청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민병기 쿠팡 정책협력실 부사장, 강위원 전라남도 경제부지사, 한승주 전남상인연합회장이 참석한다. 이번 협약은 전남 지역 전통시장 상인의 온라인 진출을 지

3

글램팜, 자사몰 리뉴얼 편의성 극대화…특별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언일전자의 헤어기기 브랜드 글램팜(GLAMPALM)이 최근 사용자 편의성 극대화를 위해 온라인 자사몰을 전면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해 회원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글램팜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가 직관적으로 상품을 검색할 수 있도록 사이트 구조와 화면 구성을 개선하고, 한층 세련된 디자인으로 시각적 만족도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