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 겨울 간식 '고구마빵' 출시…감자밭 협업 확대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8 09:52:2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메가MGC커피가 원조 춘천 감자빵으로 알려진 ‘감자밭’과의 협업을 통해 겨울 시즌 메뉴 ‘고구마빵’을 전국 매장에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2021년부터 이어진 양사 협업의 연장선으로, 메가MGC커피는 기존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춘천 감자빵’의 인기에 힘입어 고구마를 활용한 후속 디저트를 선보였다. 메가MGC커피는 전국 4,100여 개 매장을 기반으로 겨울철 디저트 라인업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 <사진=메가MGC커피>

 

‘고구마빵’은 밀가루 대신 쌀가루를 사용해 쫀득한 식감을 살렸으며, 속에는 찐고구마를 채워 고구마 특유의 풍미를 구현했다. 기존 감자빵보다 단맛을 강조해 커피와의 조합을 고려했다는 설명이다.

 

메가MGC커피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구마빵과 감자빵을 함께 구성한 ‘감자봤구마 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가맹점 부담 없이 운영된다. 이와 함께 ‘북촌 감자밭 마켓(플래그십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E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회사 측은 이번 협업이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시즌 메뉴를 통해 지역 상생과 고객 경험 확대를 동시에 고려한 사례라고 설명했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겨울철 소비가 높은 고구마를 활용해 시즌 디저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협업을 통해 다양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美 쉴딩 로션 1위 ‘글러브인어보틀’, 10일 현대홈쇼핑 앵콜 방송…”왕영은이 선택한 보습 장갑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미국 아마존 쉴딩 로션 부문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명성을 얻은 스킨케어 브랜드 ‘글러브인어보틀(Gloves In A Bottle)’이 한국 소비자들을 다시 찾는다. 글러브인어보틀은 오는 10일 토요일 오전 10시, 현대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인 ‘왕영은의 톡 투게더(이하 왕톡)’를 통해 ‘오리지널 쉴딩 로션’ 단독 판매 방송을 진행

2

우리銀, ‘제주글로벌PB영업점’개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자산관리 수요가 높은 외국인 고객들을 위한 자산관리 전담채널인 ‘제주글로벌PB영업점’을 개점했다고 9일 밝혔다. ‘제주글로벌PB영업점’은 제주지역에 거주하는 외국인 고객의 금융상담 수요가 확대되는 영업환경을 반영해 신설한 외국인 특화 영업점이다. △자산관리를 비롯한 △외환 △해외송금 △세무상담 등 종합 금융서비스를 제공한

3

LS증권, 개인투자자 오프라인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LS증권은 개인투자자를 대상으로 새해 첫 오프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세미나는 오는 17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 6충 리더스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LS증권 최광혁 리서치센터장이 매크로 경제전망, 동사의 신지훈 애널리스트는 제약·바이오 섹터 투자전략에 대해 각각 강연한다. 이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