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나폴리맛피아가 손본 '모짜렐라버거' 2종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6 09:57:1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모짜렐라 인 더 버거(이하 모짜렐라버거)’ 출시 10주년을 맞아 신 메뉴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2종을 출시한다.

 

16일 롯데GRS에 따르면 롯데리아의 모짜렐라버거는 2015년 이탈리아 남부 지역의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사용해 치즈 본연의 맛과 풍미를 자랑하는 메뉴로, 현재까지 월평균 100만개 판매량을 자랑하는 롯데리아의 대표 스테디 셀러 메뉴이다.

 

▲ <사진=롯데GRS>

 

롯데리아는 버거를 요리로 재해석한 독창적 메뉴 개발관 바탕의 차별화한 고객 경험 확대에 나서고자 스타 셰프 ‘나폴리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협업 및 신 메뉴 개발을 진행했다.

 

신 메뉴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2종은 이탈리아산 모짜렐라 치즈 패티를 주원료로 활용한 ‘모짜렐라 버거’와 이탈리아 정통 요리 셰프의 공통 매개체 ‘이탈리아’를 떠올릴 수 있는 특징을 담았다.

 

먼저, 버거 번을 활용한 시각적 차별화를 위해 브리오쉬 번에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 치즈를 올린 모짜 브리오쉬 번을 새로운 원료로 활용했으며, 이를 통해 구워진 치즈의 바삭함과 고소함까지 풍성한 맛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탈리아 국기를 연상하는 △녹색의 바질, △흰색의 모짜렐라 치즈, △빨간색 토마토를 활용한 권성준 셰프의 특별 레시피를 접목했으며, 토마토 소스를 강조한 ‘토마토 바질’과 레드와인 발사믹의 산뜻함을 즐길 수 있는 ‘발사믹 바질’ 총 2종으로 출시한다.

 

또한, 제품 출시일에 맞춰 롯데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버거가게’에서 나폴리맛피아와 함께한 유튜브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10년간 모짜렐라버거를 사랑해준 많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색다른 매력의 메뉴를 개발 및 출시했다.”며, “향후에도 버거를 재해석한 독창적 메뉴 출시를 통해 펀슈머 공략 및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이스침대, 연탄 11만 장 후원…박보검·션까지 ‘한파 속 나눔 행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스침대가 본격적인 한파를 앞두고 기후환경 취약계층을 위한 연탄 후원과 나눔 봉사활동에 나섰다. 에이스침대는 23일 서울 노원구 상계동에서 사회복지법인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에 기부금 1억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연탄 11만 장 이상을 마련할 수 있는 규모로, 연탄 난방에 의존하는 고령자 및 취약계층의 겨울철 생계

2

삼성전자, 2.6조 '빅딜' 승부수…하만 ZF ADAS 인수로 전장 판 흔든다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는 23일 자회사 하만이 독일 ZF 프리드리히스하펜(ZF Friedrichshafen AG, 이하 ZF)의 ADAS(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사업을 인수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를 통해 고성장 중인 전장 사업 강화를 위한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했다. 이번 ZF

3

[인사] 신한라이프 인사 단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신한라이프는 빠르게 변화하는 경영환경에 대응하고 내실과 안정성을 바탕으로 질적 성장을 이끌기 위해 조직개편 및 경영진 인사를 단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조직 개편은 신임 대표이사 취임에 따라 조직 운영체계 효율화 핵심 비즈니스 실행력 강화 내부통제 및 지배구조 혁신에 중점을 두고 기존 11그룹 16본부 79부서에서 11그룹 1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