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나폴리맛피아가 손본 '모짜렐라버거' 2종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6 09:57:1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모짜렐라 인 더 버거(이하 모짜렐라버거)’ 출시 10주년을 맞아 신 메뉴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2종을 출시한다.

 

16일 롯데GRS에 따르면 롯데리아의 모짜렐라버거는 2015년 이탈리아 남부 지역의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사용해 치즈 본연의 맛과 풍미를 자랑하는 메뉴로, 현재까지 월평균 100만개 판매량을 자랑하는 롯데리아의 대표 스테디 셀러 메뉴이다.

 

▲ <사진=롯데GRS>

 

롯데리아는 버거를 요리로 재해석한 독창적 메뉴 개발관 바탕의 차별화한 고객 경험 확대에 나서고자 스타 셰프 ‘나폴리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협업 및 신 메뉴 개발을 진행했다.

 

신 메뉴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2종은 이탈리아산 모짜렐라 치즈 패티를 주원료로 활용한 ‘모짜렐라 버거’와 이탈리아 정통 요리 셰프의 공통 매개체 ‘이탈리아’를 떠올릴 수 있는 특징을 담았다.

 

먼저, 버거 번을 활용한 시각적 차별화를 위해 브리오쉬 번에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 치즈를 올린 모짜 브리오쉬 번을 새로운 원료로 활용했으며, 이를 통해 구워진 치즈의 바삭함과 고소함까지 풍성한 맛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탈리아 국기를 연상하는 △녹색의 바질, △흰색의 모짜렐라 치즈, △빨간색 토마토를 활용한 권성준 셰프의 특별 레시피를 접목했으며, 토마토 소스를 강조한 ‘토마토 바질’과 레드와인 발사믹의 산뜻함을 즐길 수 있는 ‘발사믹 바질’ 총 2종으로 출시한다.

 

또한, 제품 출시일에 맞춰 롯데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버거가게’에서 나폴리맛피아와 함께한 유튜브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10년간 모짜렐라버거를 사랑해준 많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색다른 매력의 메뉴를 개발 및 출시했다.”며, “향후에도 버거를 재해석한 독창적 메뉴 출시를 통해 펀슈머 공략 및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인터 화장품 기술혁신센터, 세계화장품학회서 연구성과 발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15일부터 18일까지 프랑스 칸(Cannes)에서 열린 ‘제35회 세계화장품학회(IFSCC Congress 2025)’에 참가해 총 6건의 연구 결과를 포스터 발표로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세계화장품학회는 매년 전세계 화장품 전문가와 연구자들이 참여해 화장품 과학 및 기술 분야에 대한 연구 성과를 공유하는

2

LG전자, 美 에미상 공식 TV 파트너로 선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는 미국 방송계에서 최고 권위를 인정받는 에미상의 공식 TV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LG전자는 에미상을 주관하는 미국 텔레비전예술과학아카데미(협회)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오는 2026년 말까지 공동 마케팅·광고·제품 지원 등 다방면에서 협력한다. 이번 파트너십은 LG전자와 협회 간 장기간 지속된 B2B 거래로 쌓

3

애경산업 원씽, 펩타이드 레티날 미스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 스킨케어 브랜드 ‘원씽’(ONE THING)이 ‘펩타이드 레티날 미스트’(PEPTIDE RETINAL MIST)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원씽 펩타이드 레티날 미스트는 크림의 영양감과 앰플의 보습감을 미스트로 구현했다. 5중 복합 펩타이드와 피부 자극이 적은 레티날 성분을 더했다. 모공과 피부 탄력, 주름 등 개선을 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