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창립 32주년 기념 '나이스 벌스데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6 09:59:1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청호나이스가 5월 21일, 단 하루 동안 청호나이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나이스 벌스데이(NAIS-BIRTH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청호나이스 창립 32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 당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 최대 7개월 면제 및 네이버 포인트 최대 10만 포인트를 모두 증정한다. 이 날 오후 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쇼핑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네이버 포인트 3만점을 추가로 증정해 최대 13만 포인트까지 혜택 받을 수 있다.

 

▲ <사진=청호나이스>

 

방송에 소개되는 제품은 다가오는 무더위 필수템인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플리’와 ‘뉴 아이스트리’ 등이다.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플리’는 인테리어와 홈스타일링에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에 맞춰 디자인에 더욱 집중한 제품이다. 자연 속 원석 질감에서 영감을 받은 ‘모던 스톤 텍스처 디자인’이 적용해 공간의 품격을 높였다. 하루 최대 750알의 넉넉한 얼음을 생성하고 한번에 최대 55알의 얼음을 보관해 얼음사용량이 많은 여름철에도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얼음정수기 ‘뉴 아이스트리’는 가로 25㎝의 슬림사이즈로 최대 90알의 얼음을 보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오트밀베이지 색상 바디와 함께 전면 조작부는 오트밀베이지, 피치, 라벤더 등 3가지 색상으로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32년간 청호나이스를 믿고 함께해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특히 여름철을 앞두고 얼음정수기의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검색 없는 쇼핑 시대 도래”...CJ온스타일, 모바일 라방 연간 순접속자 8천만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온스타일은 올해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이하 라방)의 연간 누적 순접속자(UV)가 80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순접속자는 라방 순수 시청자를 뜻한다. 이는 역대 최대치로, 대한민국 성인 인구(약 4000만 명) 기준 1인당 연간 두 번꼴로 CJ온스타일 라방을 시청한 셈이다. 이러한 흐름은 내년 더욱 가속화될 전망

2

애경산업, 자립준비청년 위한 ‘청춘의 살림 첫걸음’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이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 보둠봉사단, 꿈나무마을 파란꿈터 자립지원팀과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청춘의 살림 첫걸음’에 ‘생활준비 키트’를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자사 브랜드 2080, 케라시스, 샤워메이트, 리큐, 순샘 등 생활용품과 무선청소기, 식기세트, 조리도구세트 등 10종의 생활 필수 가전 및

3

한국콜마, 자생식물서 차세대 화장품 소재 찾는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콜마가 기후에너지환경부 소속 국립생물자원관과 손잡고 자생식물을 활용한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 개발에 나선다. 한국콜마와 국립생물자원관은 지난 19일 인천 서구 국립생물자원관 생생채움 세미나실에서 ‘자생식물 유래 미생물 자원의 발굴과 산업적 활용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문병석 콜마홀딩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