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식품이 사과 초모식초를 활용한 데일리 스파클링 음료 ‘애사비’ 2종을 출시하며 기능성 음료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 ‘애사비’는 사과 초모식초를 베이스로 한 스파클링 음료로, 상큼한 산미와 청량한 탄산감을 담았다. 설탕과 칼로리를 배제한 제로슈가·제로칼로리 제품으로, 일상 속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데일리 음료를 표방했다.
![]() |
| ▲ [사진=웅진식품] |
제품은 ‘애사비 오리지널’과 ‘애사비 파인애플’ 두 가지로 구성됐다. ‘애사비 오리지널’은 사과 초모식초 특유의 깔끔하고 상쾌한 풍미를 강조했으며, ‘애사비 파인애플’은 파인애플 초모식초를 더해 은은한 단맛과 상큼한 향을 조화롭게 담아냈다.
웅진식품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단독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정 수량에 한해 12입 제품을 1+1으로 판매해 직장과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지난 1월 1일 출시한 차 음료 신제품 ‘생차’도 최대 2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최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초모식초 음료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청량한 탄산과 상큼한 풍미를 결합한 ‘애사비’를 통해 일상 속 새로운 음료 선택지를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