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오휘' 새 에디션 출시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5-03 10:06:41
  • -
  • +
  • 인쇄
꽃잎, 나비, 꿀벌 등으로 표현한 봄의 생명력을 담아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만물이 깨어나는 봄의 생명력을 흩날리는 꽃잎과 나비, 꿀벌 등의 감각적인 입체 디자인으로 표현한 ‘오휘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 플라워 에디션’을 출시했다.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 오휘에서 새롭게 출시한 에디션은 오휘만의 시그니처인 3D 플라워 디자인에 꽃과 봄 기운을 즐기는 나비, 꿀벌, 무당벌레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표현해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특히, 자신의 기분과 취향에 따라 쿠션 케이스에 자유롭게 부착할 수 있는 나비, 꿀벌, 무당벌레 3가지 곤충 액세서리는 나만의 쿠션을 만들어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또한 수채화 색감에 꽃잎의 결까지 섬세하게 표현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오휘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 플라워 에디션 (사진 = LG생활건강 제공)

 

오휘의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은 5가지 탄력 케어 성분을 배합한 프로레티놀-V™가 피부를 탄탄하고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이마, 미간, 눈 및 입꼬리, 볼, 팔자 및 턱 라인 등 노화로 인해 피부 고민이 깊어지는 얼굴 7개 부위 ‘페이스-7-스팟’에 밀착돼 하루 종일 리프팅 탄력 효과를 선사한다.

수국잎 추출물, 참나리 추출물을 함유한 마일드 스킨 컨디셔닝 시스템이 적용되어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가꿔준다.

24시간 동안 우아한 광채 피부를 지속되며, 글로우한 제형이 피부에 뭉침 없이 얇고 촘촘하게 밀착되어 피부결과 톤을 균일하게 맞춰주고, 시간이 지나 메이크업이 무너지거나 묻어나는 것을 방지한다.

이외에도 이러한 제형과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코, 입 등 미세한 부분의 정교한 커버가 가능한 물방울 모양 퍼프와 엣지 있는 V-스펀지가 결점 없는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제는 포스트시즌...유통가, KBO와 협업 활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2025년 프로야구 포스트 시즌을 맞이해 유통가가 KBO와의 협업에 여념이 없다. 6일 KBO에 따르면 올 시즌 누적 관중은 1201만9267명(평균 1만7097명)을 기록했다. 프로야구 출범 44년 만에 최초로 시즌 관중 1200만명을 넘어섰다. 6일 업게에 따르면 치킨 프랜차이즈 bhc는 오는 12일까지 ‘2025 신한 SOL

2

타임테라스, 10월 한 달간 ‘가을 문화 축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

3

식품업계, 한가위에 신메뉴와 이벤트 통해 소비자 지갑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해 추석 연휴가 최장 10일에 달하면서 외식·음료 업계가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업계는 한가위의 전통적인 정취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의 제철 맛을 담은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였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블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