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자동차대, 2026학년도 정시모집 원서 접수 진행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2 10:12:59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아주자동차대학교는 오는 14일까지 2026학년도 정시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 아주자동차대학교 전경

아주자동차대는 국내 자동차 특성화 대학으로 자동차 산업군을 세분화해 ▲자동차디자인 ▲수입자동차서비스(정비) ▲자동차튜닝 ▲미래전기차 ▲모터스포츠 ▲모빌리티생산기술 등 총 6개 전공을 운영하고 있다.

BMW Korea, 한국토요타자동차(토요타·렉서스), JLR(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등 다수 수입 자동차 브랜드 본사와 산학협력을 맺고 취업 연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관련 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다양한 취업 연계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전형은 일반전형에서 학생부 100%를 반영해 선발하며, 1학년 1학기부터 3학년 1학기까지 5개 학기 중 최우수 1개 학기를 반영한다. 정시모집 일반전형에서는 수능 성적을 반영하지 않아 수능 미응시자도 정시모집에 지원할 수 있다.

박장우 입학홍보처장은 “우리 대학은 수능 미응시자도 정시모집 지원이 가능하여, 자동차 산업 분야로 이직이나 재취업을 고려 중인 청년, 만학도에게도 입학의 길이 열려 있다”고 말했다.

2026학년도 아주자동차대 정시모집 원서 접수는 1월 14일까지 진행되며, 대학 입학 홈페이지와 진학어플라이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갤러리아百, 럭셔리 전기바이크 브랜드 ‘컴파스로즈’ 팝업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26일까지 럭셔리 전기바이크 브랜드 ‘컴파스로즈(Compass Rose)’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컴파스로즈는 클래식 모터사이클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하이엔드 전기바이크 브랜드다. 브랜드명은 항해 지도에 쓰이는 ‘나침반 장미(Compass Rose)’에서 착안했다. 기술과 예술의

2

현대그린푸드, 100개 브랜드와 ‘급식 컬래버’ 승부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현대그린푸드가 단체급식 사업에서 외식 브랜드와의 협업을 대폭 확대한다. 점심값 상승 이른바 ‘런치플레이션’ 영향으로 구내식당 이용객이 늘어나는 가운데, 메뉴 차별화를 통해 고객사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인 현대그린푸드는 전국 단체급식 사업장에서 외식 브랜드 협업 프로젝트 ‘H-로드트립’을 운영한다

3

KT&G, 임직원 자녀 460명에 입학 축하 선물…홍삼·이름 각인 연필까지 ‘가족친화 경영’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G가 올해 초‧중‧고등학교에 입학하는 임직원 자녀 460명에게 최고경영자(CEO) 메시지 카드와 축하 선물을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족친화 프로그램 ‘가화만사(社)성’의 일환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가정이 화목해야 회사의 모든 일이 잘 이뤄진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2017년부터 임직원의 일‧가정 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