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칸타타와 손잡고 대용량 커피 2종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3 10:09:3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나들이객이 늘어나는 성수기를 맞아 갓성비 파우치커피 빅사이즈를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업계 최초로 편의점 파우치 커피 압도적 1위를 자랑하는 ‘칸타타’ 커피의 대용량 버전 ‘칸타타아이스블랙커피’, ‘칸타타헤이즐넛’ 2종을 출시한다.

 

▲ <사진=코리아세븐>

 

칸타타커피는 편의점 파우치 음료의 스테디셀러로 합리적인 가격대와 깊고 풍부한 커피의 풍미가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칸타타 2종은 모두 500ml로 기존 대비 2배이상 넉넉한 용량으로 기획됐다. 세븐일레븐은 앞으로 다가오는 하절기를 대비해 아이스커피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하루종일 즐기기 좋은 빅사이즈 상품을 선보인다. 내달부터 본격적인 무더위가 예고된 만큼 높은 수요를 예측하고 있다.

 

실제로 세븐일레븐 매출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해 2분기 파우치 커피와 얼음컵 매출이 동반상승했으며, 매달 두자릿수 이상 신장률을 보였다. 특히,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4월에는 파우치커피 및 얼음컵 매출이 전월 동기대비 2배이상 급등하기도 했다.

 

칸타타아이스블랙커피는 칸타타만의 블렌딩 원두로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으며 특히 주로 얼음과 함께 마신다는 파우치 커피의 특성상 보다 진한 커피의 풍미를 구현하고자 했다. 또한, 칸타타헤이즐넛은 깊고 풍부한 커피맛과 더불어 달콤하고 향긋한 헤이즐넛의 풍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상품 구입시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은 벤티사이즈 얼음컵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시철 세븐일레븐 즉석식품팀MD는 “다가오는 성수기를 맞아 합리적인 가격대의 대용량 파우치커피를 선보이며, 이번 여름은 예년보다 훨씬 길다고 예고된 만큼 다양하게 음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고객들의 니즈와 상품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하여 좋은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손명수 의원 “승객 안전 위해 철도 궤도 개량·기술 개발 서둘러야”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시속 300km로 달리는 고속열차에 철도 바닥의 자갈이 튀어 유리창이 깨지는 사고가 해마다 100건 안팎으로 발생하면서, 열차 지연과 막대한 유지보수 비용 지출은 물론, 승객 안전에도 위협이 되고 있다는 지적이 제기됐다.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손명수 의원(더불어민주당, 경기 용인시을)이 한국철도공사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2

NC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NEO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는(이하, NC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NEO(이하, BNS NEO’가 서비스 1주년 기념 ‘All in 1’ 업데이트를 22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BNS NEO는 IP 최초로 12인 레이드 ‘검은 마천루’를 선보인다. 검은 마천루는 최고 난도의 레이드로 영웅 등급 이상의 보상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레이드 도전을

3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신규 PvP 던전 ‘투사의 전당’ 추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에 신규 던전 ‘투사의 전당’을 업데이트했다고 22일 밝혔다. 새로 추가된 던전 ‘투사의 전당’은 여러 차원의 전사들이 모여 최고의 투사를 가리던 고대 투기장으로, 중·고레벨 유저들이 한데 모여 충돌이 적용된 실시간 전투를 펼치는 PvP 중심의 던전이다. 또 다른 PvP 던전인 ‘별의 낙원’ 진입 전, 모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