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새로운 먹는샘물 '조이워터' 생산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06 10:24:5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음료가 새로운 먹는샘물 브랜드를 선보인다.

 

하이트진로음료가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겨냥한 먹는샘물 ‘조이워터’를 생산했다고 6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하이트진로음료가 제조, 생산하고 주식회사 비에스스토어가 판매한다.

 

▲ <사진=하이트진로음료>

 

최근 헬시플레저, 저속노화 등 건강 관련 트렌드가 주목받는 가운데, 일상적으로 마시는 먹는샘물도 단순한 수분 보충을 넘어 건강상 이점을 꼼꼼히 따지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하이트진로음료는 미네랄 함량이나 수원지의 청정도, 물의 경도 등 먹는샘물을 선택하는 기준을 고려한 신제품을 통해 소비자의 선택지를 넓히겠다는 계획이다.

 

조이워터는 자연에서 얻은 풍부한 미네랄이 생기를 불어넣고, 마시는 순간 즐거움(JOY)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충청북도 청주의 깨끗한 천연 암반수로 만든 적당한 경수로, 목넘김이 부드럽고 시원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대부분의 먹는샘물이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강조하는 것과 달리, 조이워터는 비비드한 컬러감과 발랄하고 개성 있는 캐릭터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해 시각적인 즐거움과 생기발랄한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했다. 500mL와 2L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돼 가정이나 사무실 등 용도에 맞춰 실속 있는 선택이 가능한 점도 특징이다.

 

조이워터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지마켓, 옥션 등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대형마트나 편의점 등 오프라인 유통 채널로 확대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조이워터는 일상 속 건강한 수분 섭취는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을 통해 생수 그 이상의 즐거움을 전달할 계획”이라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생수에 대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해 누구나 들고 다니고 싶은 생수로 포지셔닝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위트룸서 즐기는 연말연시” 시그니엘 서울, 페스티브 패키지 선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시그니엘 서울이 연말연시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스위트룸 패키지 ‘시그니처 스위트 페스티브(Signature Suite Festive)’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 패키지는 호텔롯데가 쌓아온 ‘호스피탈리티 헤리티지’를 집약한 럭셔리 브랜드 시그니엘의 정체성을 담아, 고품격 스위트 객실과

2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3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