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한층 강력해진 로즈 드 그랑빌의 새로운 면모를 담은 궁극의 울트라-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 '디올 프레스티지 레 넥타 드 로즈' 컬렉션에서 피부결 & 광채, 피부 주름 케어, 피부 탄력 케어, 피부 장벽 강화의 4가지 단계로 탁월한 리바이탈라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4주 집중 큐어 트리트먼트, NEW 디올 프레스티지 레 넥타 덱셉시옹을 선보인다.

디올 하우스의 유산을 그 어느 때보다 충실히 담아 로즈 드 그랑빌의 강력한 생명력을 네 가지 고농축 포뮬러로 응축한 NEW 디올 프레스티지 레 넥타 덱셉시옹은 첫 꽃봉오리에서 얻은 성분과 특별한 혁신 공정을 통해 얻은 추출물을 고농도로 담아 로즈 드 그랑빌의 진귀한 성분을 피부에 풍부하게 전달한다.
서로 조화로운 효과를 발휘하는 에센스, 오일 인 워터, 세럼 인 젤, 에멀젼 등 총 네 가지로 구성된 감각적인 포뮬러는 4단계 집중 큐어 효과로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선사하며, 피부를 견고하고 탄탄하게 강화해주어 4주 만에 젊어진 듯한 피부를 선사한다.
이 특별한 4단계 디올 프레스티지 집중 큐어 프로토콜은 진귀한 주얼리 케이스에서 영감을 받아 수작업으로 완성한 정교한 골드 디테일이 장식된 케이스에 담겨 탄생했다. 큐어의 단계에 따라 숫자가 각인된 각 트리트먼트는 순서대로 케이스에 담겨 디올 프레스티지 레 넥타 덱셉시옹을 완성한다.
엄선된 성분, 고농축 포뮬러, 탁월한 조합, 그리고 정교한 케어까지 4가지 주요 원칙을 바탕으로 탄생한 울트라-프리미엄 스킨케어, 디올 프레스티지 레 넥타 덱셉시옹과 함께 피부에 한 송이 장미를 얹듯 생기와 우아함을 되살리는 궁극의 리추얼을 경험해볼 수 있다.
NEW 디올 프레스티지 레 넥타 덱셉시옹은 지난 1일부터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69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LOTTE ON), SSG.COM 등 6개의 온라인 기업몰, 그리고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