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추석 맞아 참여형 이벤트·풍성한 혜택 제공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2 10:26:2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 유인상)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CJ ONE이 추석 명절을 맞아 회원 대상 참여형 이벤트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10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원픽(ONE PICK)매치’는 일상 속 질문에 답하는 투표형 이벤트로, 참여 즉시 CJ ONE 포인트와 메가 MGC 커피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회원들이 댓글로 토론 주제를 제안할 수 있어 커뮤니티 소통 기능도 강화됐다.
 

▲ CJ ONE, 추석 맞아 참여형 이벤트·풍성한 혜택 제공

CJ ONE은 최근 ‘혜택공유 커뮤니티’를 도입, 글 작성과 ‘좋아요’ 활동을 통해 적립한 ‘포인트 씨앗’을 CJ ONE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도록 했다. 커뮤니티에서는 한우, 굴비 등 명절 선물 할인 정보와 지역 축제·콘서트·관광지 프로그램 정보도 확인 가능하다.

추석 연휴 동안 걸음 수에 따른 포인트 적립 서비스 ‘ONE 워크’도 운영된다. 실시간 걸음 수와 소모 칼로리 등 운동 정보를 확인하며 건강 관리와 포인트 적립을 동시에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CJ PAY 우리통장 신규 가입 회원은 선불충전금 최대 3% 이자와 CJ ONE 포인트, 티빙 3개월 무료 이용권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CJ ONE 관계자는 “회원들이 재미있게 참여하고 실질적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일상에 즐거움과 가치를 더하는 참여형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밀키스·순하리로 독일 공략" 롯데칠성음료, '아누가 2025' 참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오는 4일부터 8일(현지 시간)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품박람회 ‘아누가 2025(Anuga 2025)’에 참가한다. 아누가는 2년마다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품전문박람회로, 시알 파리(SIAL Paris), 푸덱스 재팬(FOODEX JAPAN)과 함께 3대 식품박람회로 꼽힌다. 올해 아누가2025

2

현대자동차그룹, 'H-점프스쿨 인도네시아' 2기 발대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이 미래인재 육성과 교육격차 해소를 위한 노력을 이어간다. 현대차그룹은 1일(현지시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쉐라톤 호텔에서 ‘H-점프스쿨 인도네시아’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2일 현대차그룹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는 안디 리잘디 인도네시아 산업부 차관, 이주훈 현대차 인도네시아 판매법인(HMID) 법인장, 인도네시아 국립대

3

마라퀸, 가맹점 20호점까지 로열티 전액 면제… 예비 창업주 지원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마라탕 전문 브랜드 마라퀸이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파격적인 지원책을 발표했다. 본사는 가맹 20호점까지 로열티 전액 면제 혜택을 제공하며, 가맹점주와 함께 성장하는 상생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마라퀸은 독자적인 메뉴 개발과 차별화된 맛으로 마라탕맛집으로 자리잡은 데 이어, 본격적인 마라탕창업 브랜드로 확장 중이다. 최근에는 크림마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