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는 올 한해 SMGC 캠페인을 진행,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로 K-POP 팬덤과의 소통을 강화하며 카페 매장을 즐거움의 플랫폼으로 확장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번에는 슈퍼주니어 데뷔 20주년과 맞물려 팬들과 9명의 멤버가 직접 만나 교감하는, 의미 있는 자리를 만들 계획이다.
![]() |
| ▲ [사진=메가MGC커피] |
이를 위한 ‘슈퍼주니어 팬사인회 응모’ 프리퀀시 이벤트는 오늘(16일)부터 1월 13일까지 메가MGC커피 멤버십 앱에서 진행된다. 앱에 접속해 프리퀀시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하기’를 눌러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후 ‘메가오더’를 통해 미션 메뉴 3개, 프리퀀시 메뉴 7개 총 10개를 주문하면 자동으로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누구나 단 1번의 응모 기회가 주어지며 공정한 추첨을 통해 선정, 당첨자는 1월 14일 메가MGC커피 앱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프리퀀시 적립이 가능한 메뉴는 ‘추천메뉴’ 내 ‘프리퀀시’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 중 미션 메뉴는 마시멜로스노우 크림초코(HOT/ICE), 감튀스틱 밀크쉐이크, 메가 비타 팝 스무디 등 통통 튀는 메가MGC커피 <겨울시즌> 신상 음료로 구성돼 있고, 일반 메뉴는 딥치즈 불고기 베이크, 딸기라떼, 플레인퐁크러쉬, 초코젤라또 말차라떼, 코코넛커피 스무디, 제로 부스트 에이드, 메가리카노 등 스테디셀러 메뉴로 구성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MGC커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이번에 준비한 팬사인회는 슈퍼주니어의 데뷔 20주년을 맞아 아티스트와 팬들에게 ‘축하의 장’을 선물하고자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이라며 "슈퍼주니어와 팬들과의 만남을 통해 특별한 하루를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