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딸기 프로모션 '베리 스위트 모먼츠' 선보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1-09 10:29:4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이하 풀만 호텔)이 1월 15일부터 2월 28일까지 더 라운지 앤 바에서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와 딸기 빙수를 만날 수 있는 ‘베리 스위트 모먼츠(Berry Sweet Moment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는 3단 트레이에 고당도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와 세이보리가 가득 채워지며 생딸기와 스콘이 함께 제공된다. 시즌 음료 2종도 포함되는 것이 특징이다. 2인 기준 8만 9천 원이다.
 

▲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딸기 프로모션 '베리 스위트 모먼츠' 선보여


시즌 음료는 딸기 라떼, 딸기 요거트 스무디, 딸기 초코 프라푸치노, 딸기 아포가토, 딸기 마가리타까지 4종이 마련되어 있으며 커피와 티를 포함하여 2종을 선택할 수 있다.


딸기 빙수는 눈꽃 얼음 위에 큼지막한 딸기를 풍성하게 올린 빙수와 딸기 샤베트로 구성되어 있다. 취향에 따라 추가해 즐길 수 있도록 수제 팥과 연유가 추가로 제공된다. 2인 기준 7만 4천 원이다.

풀만 호텔 관계자는 “달콤한 제철 딸기의 매력을 애프터눈 티, 음료, 빙수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풀만 호텔의 ‘베리 스위트 모먼츠(Berry SweetMoments)’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풀만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배민, 글로벌 간편결제 서비스 위챗페이·알리페이플러스 도입
[메가경제=정호 기자]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글로벌 간편결제 서비스인 위챗페이와 알리페이플러스 결제를 지원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규 간편결제 서비스 도입은 외국인 관광객 수요 증가에 맞춰 한국에 방문한 고객들이 빠르고 편리한 배달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내년 한국을 찾는 관광객이 약 2000만명에 이를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2

스타벅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출시 일주일만에 120만잔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가 출시 직후 무서운 속도로 일주일 만에 판매량 120만잔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25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카페라떼를 제치고, 아메리카노에 이어 판매 순위 2위(9월 17일~24일 집계)에 오르며 ‘라떼의 세대교체’를 알렸다. 원조 ‘품절 대란’ 음료인 슈크림라떼가 지난 2023년 출시

3

CJ대한통운, 'AI 휴머노이드 로봇' 현장 투입...상용화 '주춧돌'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국내 물류업계 최초로 AI 휴머노이드 로봇 현장 실증에 나섰다. 실제 물류 현장에 AI휴머노이드를 투입해 기술을 검증하고 작업 데이터를 학습시켜 상용화를 준비하는 단계다. CJ대한통운은 이를 계기로 AI와 휴머노이드가 주도하는 물류 기술 패러다임 전환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CJ대한통운은 로봇 전문기업 로보티즈와 함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