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L&B, ‘와인앤모어 데일리 이문점’ 신규 오픈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8 10:30:4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신세계L&B (대표이사 마기환)는 오는 3월1일 주류 전문 매장인 와인앤모어(Wine&More) 데일리 이문점 을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와인앤모어 데일리 이문점은 신세계 L&B가 단독으로 수입하는 ‘투핸즈’, ‘콜롬비아 크레스트’, ‘로버트 몬다비’ 등을 비롯해 1,000여 종류의 제품을 취급한다.
 

▲ 신세계L&B, ‘와인앤모어 데일리 이문점’ 신규 오픈


경희대, 한국외대, 한국예술종합학교 인근에 위치한 만큼, 대학생 등 젊은 층 공략을 위해 ‘코노수르’, ‘G7’ 등 가격 접근성 좋은 대표 상품을 내세운 MD 구성으로 상권을 대표하는 주류 전문점으로 자리 잡겠다는 계획이다.

와인에 입문하는 초보자들의 선택에 도움을 주기 위해 ‘육류와 잘 어울리는 와인’, ‘와인앤모어 TOP 10’ 등 주제별 와인을 보기 쉽게 진열 하였으며, 데일리 와인을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등 취향별로 즐길 수 있는 묶음 할인 헹사도 계획하였다.와인앤모어 데일리 이문점은 지하철1호선 외대앞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우수하다. 월요일에서 일요일, 오전 10시 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 한다.


유명 와인 ▲살롱 2013, ▲알마비바, ▲샤또 딸보 와 인기 위스키 ▲글렌 터렛 12년 등 인기 제품을 한정 판매 하며, ‘콜럼비아 크레스트’, ‘코노수르’, ‘G7’ 상품 등도 할인하여 판매할 계획이다.

신세계L&B 관계자는 “와인앤모어는 건전한 주류문화를 조성하는 주류 전문 플랫폼으로 와인앤모어데일리 이문점은 와인을 시작하는 음용층 부터, 애호가까지 모두 만족 시킬 수 있는 점포” 라며 “신세계L&B의 주류 유통 및 판매 역량을 발휘해 와인앤모어 데일리 이문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이색적이고 즐거운 주류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마왕족발, ‘2025 우수가맹점’ 시상… 운영 표준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바베큐 족발 전문 브랜드 마왕족발이 분당 본사에서 ‘2025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열고, 한 해 동안 뛰어난 운영 품질을 보여준 가맹점 3곳을 선정·시상했다. 이번 행사는 2020년부터 이어져 온 우수 가맹점 시상 제도의 일환으로, 현장 운영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성장하는 프랜차이즈 문화를 정착시키기

2

지씨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핵심 원천기술 2건 특허 출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씨셀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개발을 위한 핵심 원천기술 2건에 대해 국내 특허를 출원했다고 23일 밝혔다. 고형암 치료 한계를 극복할 기술과 유전자 전달 효율·안전성을 높인 플랫폼 기술을 동시에 확보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이번에 출원한 특허는 고형암 종양미세환경(TME)의 면역 억제 신호를 활성 신호로 전환하는 신규 키메라

3

고의사고 꼼짝마…금감원, 내비 음성경고 전국 100곳으로 늘린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금융감독원이 자동차 고의사고 예방을 위해 내비게이션 음성안내 서비스를 대폭 확대한다.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기존 35곳에서 100곳으로 늘리고, 적용 내비게이션도 티맵(TMAP)·카카오내비에서 네이버지도까지 확대한다. 시행 시기는 2026년 4월이다.금감원은 손해보험협회와 함께 자동차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중심으로 위험 구간 진입 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