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브로이, 라인프렌즈 브라운 '하이볼'에 풍덩...맛·귀여움도 '두배'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0 10:34:1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라인프렌즈 캐릭터 감성을 입힌 하이볼 신제품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

 

10일 수제맥주 기업 세븐브로이맥주에 따르면 자사 하이볼 브랜드 '하이볼에 빠진 시리즈'에 글로벌 IP 라인프렌즈(LINE FRIENDS) 대표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할 예정이다. 브라운, 샐리, 코니 등 인기 캐릭터들의 귀여운 이미지를 담아 시각적 재미를 더했다.

 

▲ <사진=세븐브로이>

 

이번 협업은 2026년 탄생 15주년을 맞는 라인프렌즈를 기념해 기획됐다. 제품은 오는 10일부터 전국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순차 판매된다.

 

세븐브로이의 '하이볼에 빠진 시리즈'는 실제 과일 원물을 사용해 풍미와 산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뚜껑 전체가 개방되는 '풀오픈탭(Full-Open Tab)' 방식을 적용해 음용 편의성을 높였다. 라인프렌즈 에디션 패키지는 레몬, 자몽, 키위, 파인애플, 피치 등 5종으로 구성됐다.

 

세븐브로이 관계자는 "라인프렌즈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의 주요 소비층인 젊은 세대와의 접점을 넓히고자 했다"며 "친근하고 즐거운 음용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식품안전과학연구소, 안전관리 우수연구실 인증 획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 식품안전과학연구소 ‘미생물 실험실’이 올해 12월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 ‘안전관리 우수연구실’ 인증을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오뚜기 식품안전과학연구소는 연구실 안전관리 강화를 위해 안전환경 운영 방침을 수립하고 시스템을 정비하는 등 지속적인 안전관리 활동을 추진해왔다. 실험실 환경안전 진단과 위험성 평가를 통해 개선

2

NS홈쇼핑, 연말 가족모임 홈파티용 식품 방송 집중 편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이 연말 가족 모임과 홈파티 수요 증가에 맞춰 12월 한 달간 홈파티 메뉴로 활용할 수 있는 식품의 론칭 방송을 집중편성한다고 10일 밝혔다. 대표상품으로 11일 오후 2시 30분에는 ‘100% 국내산 골뱅이’를 론칭 방송한다. 포항 구룡포에서 손질과 자숙 과정을 거쳐 순살 상태로 배송되는 상품이다. 오는 18일 오후 4시

3

매일유업, 독거어르신 위한 기부 및 우유안부 캠페인 지속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일유업은 독거노인의 고독사 예방을 위해 매년 전개하고 있는 ‘우유안부’ 캠페인을 올해에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사회적 취약계층으로 홀로 사시는 어르신들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지속적인 지원을 위해 ‘소화가 잘되는 우유’의 영업활동으로 얻은 연간 이익(영업이익)의 10%를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에 기부하고 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