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인천, 밴런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 선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1-31 10:39:2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그랜드 하얏트 인천의 델리가 사랑이 가득한 계절을 맞아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를 오는 2월 8일부터 16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스페셜 케이크는 프랑스 출신 페이스트리 셰프가 정성껏 준비한 디저트로, 귀여운 미니 하트 초콜릿으로 장식되어 보는 순간 사랑스러운 감정을 자아낸다. 하트로 가득 찬 비주얼은 사랑하는 이에게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하기에 완벽한 선택이다. 

 

▲ 그랜드 하얏트 인천, 밴런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 선봬 


케이크 속은 상큼한 딸기 콤포트, 깊고 진한 녹차 가나슈, 그리고 부드럽고 크리미한 바닐라 무스로 구성되어, 다채롭고 균형 잡힌 맛을 선사한다. 

여기에 스페셜 케이크와 함께할 핑크빛 로제 와인도 준비되어 있다. 매혹적인 연어빛 색상과 달콤한 열대과일, 딸기, 백 복숭아 향이 어우러져 입안을 감싸며, 은은한 허브와 흰 꽃 향이 깔끔하고 우아한 피니시를 완성한다. 스페셜 케이크와 함께 선물한다면 소중한 사람에게 잊지 못할 밸런타인데이의 추억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다.

 

케이크 구매는 호텔 대표 번호 또는 네이버 및 카카오톡에서 예약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케이원파워, 희망브리지에 성금 500만 원 기탁… '희망컴퍼니' 동참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재난 피해 이웃 지원을 위해 주식회사 케이원파워의 성금 500만원을 기탁 소식을 23일 밝혔다. 이는 정기 기부 캠페인 ‘희망컴퍼니’에 참여하기 위해서다. 케이원파워는 전기·통신·실내건축 분야를 중심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기업으로, 건축 전기공사와 실내 공간 구축 등 현장 중심의 시공 경험을 바탕으로

2

금호타이어, '무사고·무재해 한마음' 윤리경영 선포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금호타이어라 전남 함평군 빛그린국가산업단지 내 함평신공장 예정 부지에서 ‘윤리경영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전날 진행된 선포식은 전 임직원의 윤리·준법 의식을 제고하고, 윤리강령 준수를 통한 책임 있는 윤리경영 실천과 투명한 기업문화 정착을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정일택 대표이사를 비롯해 임완주 경영기획본부 전무, 황호

3

얼라인드제네틱스, 분자진단기기 GMP 인증 획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얼라인드제네틱스는 분자진단기기 제조시설이 체외진단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GMP) 적합인증을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GMP 인증은 글로벌 시험·인증기관인 ‘티유브이슈드코리아(TÜV SÜD Korea Ltd.)’로부터 발급됐다. 분자진단기기(Devices for Molecular Diagnostics) 품목군에 대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