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은 2일, ‘비대면 IRP 개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음료 기프티콘, 축하금 등 경품을 제공하는 ‘여유로운 노후생활, IRP로 준비하기’ 이벤트를 7월 말까지 9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유로운 노후생활, IRP로 준비하기’ 이벤트는 IRP 가입을 고민하는 고객에게 ‘비대면 IRP 개설 서비스’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다. 이 이벤트는 ‘IRP로 연말정산 미리 준비하기’와 ‘IRP 신규 개설하기’ 이벤트로 나눠 진행된다.
![]() |
▲ 대신증권은 ‘비대면 IRP 개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음료 기프티콘, 축하금 등 경품을 제공하는 ‘여유로운 노후생활, IRP로 준비하기’ 이벤트를 7월 말까지 진행한다 [사진=대신증권 제공] |
‘IRP로 연말정산 미리 준비하기’는 연말정산 세액공제 혜택이 있는 IRP에 100만원 이상 입금하면 입금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의 축하금을 제공한다. ‘IRP 신규 개설하기’는 신규로 비대면 IRP 개설 고객 모두에게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7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및 크레온 MTS, HTS,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감동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비대면 IRP 개설 서비스’는 온라인 증권거래서비스 ‘크레온’으로 비대면 IRP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관리수수료가 평생 무료다.
편수원 연금사업부장은 “이 이벤트는 비대면 IRP 계좌를 신규 가입 및 입금한 고객에게 경품 및 연말 절세 혜택도 누릴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할 수 있는 서비스와 이벤트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