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바이오, 블랙프라이데이·온라인 기획전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7 10:55:05
  • -
  • +
  • 인쇄
건기식시장 공략 속도
네이버·쿠팡 주요 채널 중심, 판매·노출 강화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그룹은 보람바이오가 최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쿠팡을 중심으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비알(Dr.BR)’의 판매 채널을 확대했다고 27일 밝혔다. 

 

또한 연말까지 대형 할인 프로모션을 잇달아 진행하며 온라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 보람바이오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쿠팡을 시작으로 닥터비알(Dr.BR)의 온라인 노출을 강화하고 있다 [사진=보람그룹]

앞서 보람바이오는 닥터비알 출시 초기부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공식 판매 채널로 운영해왔다. 올해 진행한 100원딜, 1000원딜이 높은 참여를 기록한 데 이어 고객 접점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브랜드 최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지난 10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총 21일간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닥터비알의 핵심 주력 제품인 △멀티비타민 이뮨 △루테인지아잔틴 알티지 오메가3 △관절 FAC 등을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베스트 제품 3종 선물세트를 별도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쿠팡에서는 닥터비알의 주요 제품들이 11월부터 ‘로켓배송’ 시스템에 편입돼 배송이 빨라진다. 로켓배송은 쿠팡 측이 상품 경쟁력·수요·품질 등을 종합 검토해 직접 매입을 결정하는 방식으로, 고객들은 안정적으로 물품을 확보할 수 있고 신속하게 배송받을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더불어 27일부터 내달 1일까지 쿠팡 메인 기획전인 ‘위캔드 푸드 세일즈(Weekend Food Sales)’에서 닥터비알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주요 제품을 10~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추운 겨울 건강기능식품 구매를 위해 고민하던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보람바이오 관계자는 “온라인 플랫폼 중심의 구매 문화가 강화되는 만큼 주요 이커머스 채널에서의 소비자 접점을 넓히는 것이 중요하다”며 “더 많은 소비자가 닥터비알을 경험할 수 있도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플랫폼에서의 프로모션을 확장하고 대형마트, 편의점 등의 오프라인 채널도 입점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웨이브, 'MMA2025' OTT 독점 무료 생중계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웨이브는 오는 12월 20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The 17th Melon Music Awards, MMA2025(2025 멜론뮤직어워드, MMA2025)'의 OTT 독점 중계권을 확보하고, 이날 오후 4시부터 레드카펫과 본식 1~3부를 무료 생중계한다고 27일 밝혔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뮤직플랫폼 멜론

2

[포토]윤병태 나주시장 “영산포읍 환원, 지역 정체성 회복의 시작”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윤병태 나주시장은 25일 영산포 주민들의 숙원인 ‘영산포읍 환원’을 주제로 열린 간담회에서 박연병 행정안전부 차관보 직무대행과 함께 지역 현안과 불합리한 행정구역 구조 개선 필요성을 강조했다. 윤 시장은 “영산포읍 환원은 역사적 정체성과 주민 자긍심을 되찾는 일”이라며 지방자치법 개정의 신속한 추진을 촉구했다.

3

[포토]대신파이낸셜그룹, 나주시에 사랑의 성금 전달…19년 이어온 ‘고향 나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대신파이낸셜그룹이 25일 취약계층과 복지시설 지원을 위한 성금을 나주시에 기탁하며 창업주 고(故) 양재봉 회장의 고향 나주와 이어온 19년의 사회 환원을 다시 한 번 실천했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해마다 따뜻한 나눔을 전해주시는 이어룡 회장님과 임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창업주의 나눔 정신이 지역 곳곳에 희망을 전하고 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