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2021 IDEA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9-28 10:57:18
  • -
  • +
  • 인쇄
커피머신 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 인정 받아

청호나이스 커피머신 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와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가 2021 IDEA 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수상했다.

독일 iF, 레드닷과 함께 글로벌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IDEA에서 디자인 혁신성, 사용자 경험, 사회 기여도 등에 종합적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은 것.
 

▲사진 = 청호나이스 제공

 

커피머신 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는 정수, 냉수, 온수, 미온수에 얼음, 커피까지 모두 가능한 올인원 제품으로 지난 2월 출시됐다.

기존 2014년부터 출시해 온 커피머신 얼음정수기의 올해 신제품으로, 기존 출시 제품과 다른 캡슐모듈을 적용해 커피 맛을 더 끌어올렸다는 평가다.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는 460g의 가벼운 무게와 한 손에 잡히는 작은 크기. 하지만 더블팬과 더블필터를 갖춰 강력한 청정 성능을 보이며, 고용량 내장 배터리로 최대 20시간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이주형 청호나이스 디자인부문장은 “디자인은 기능적 요소 못지않게 제품 선택 시 중요한 필수 요소"라며 "앞으로도 업계 최고의 기술력에 소비자들이 만족하실 수 있는 디자인 경쟁력을 확보해 인테리어 가전으로도 손색없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임테라스, 10월 한 달간 ‘가을 문화 축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

2

식품업계, 한가위에 신메뉴와 이벤트 통해 소비자 지갑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해 추석 연휴가 최장 10일에 달하면서 외식·음료 업계가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업계는 한가위의 전통적인 정취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의 제철 맛을 담은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였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블랙

3

도미노피자, 추석 맞아 '베스트 TOP 4'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톱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톱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