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헤라와 손잡은 CJ온스타일, 라이브로 프리미엄 뷰티 성장 지원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3 11:00:1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CJ온스타일이 올해 프리미엄 뷰티를 본격적으로 키운다. 첫 신호탄은 아모레퍼시픽이다.

 

CJ온스타일은 13일부터 19일까지 ‘올인온뷰티 아모레위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중 설화수, 헤라, 에스트라, 아이오페, 프리메라를 전면에 내세운 대규모 뷰티 행사다.

 

▲ <사진=CJ온스타일>

 

이번 행사의 주요 키워드는 ‘나를 위한 프리미엄 설 선물’이다. 월~금요일 저녁 7시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프리미엄 뷰티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먼저, 13일 월요일에는 최화정쇼가 ‘북촌 설화수의 집’ 현장에서 모바일 라이브로 진행된다. 설화수 한국 앰버서더이기도 한 최화정은 올해 설 선물로 추천하는 자음생크림리치 기프트세트와 윤조에센스 등을 소개한다.

 

14일 화요일 7시에는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에서 헤라 메이크업쇼가 열린다. 뷰티 유튜버 아랑과 헤라 전속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이달 출시하는 신상품 헤라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을 활용해 고감도 메이크업 시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같은 날 블랙쿠션 리필 3개 포함 매니아 세트도 최초 공개한다.

 

15~17일에는 모바일 라이브 간판 프로그램 ‘환승뷰티’에서 민감피부 보습해결에 최적인 에스트라 신상품 속수분앰플 듀오 패키지, 고효능 안티에이징 아이오페 세트 구성, 프리메라 마일드필링젤 및 모공패드 매니아패키지 등을 연달아 최초로 공개한다.

 

한편, 올인온뷰티 아모레위크 기간 동안 1회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제주 스타빌 숙박권, CGV 골드클래스 등 프레스티지 경품도 준비했다. 요일별 브랜드마다 스파 바우처, 기프팅 패키지 등 차별화된 혜택도 마련됐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고물가에도 ‘슬로우에이징’과 ‘홈 에스테틱’ 트렌드가 맞물려 프리미엄 뷰티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프리미엄 뷰티 MD 상품력과 전문 셀러, 영상 콘텐츠 경쟁력까지 3박자 시너지 기반으로 ‘프리미엄 뷰티 전문 플랫폼’으로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전자, 일상 안전·차량 연동 경험 강화 신규 스마트싱스 기능 공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는 스마트싱스(SmartThings)를 기반으로 한층 강화된 일상의 안전과 모빌리티로 확장된 인공지능(AI) 홈 경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최근 진행한 스마트싱스 업데이트를 통해 버튼 하나로 가족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스마트싱스 세이프(SmartThings Safe)' 기능 현대

2

롯데홈쇼핑, '추석愛 드림박스' 나눔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홈쇼핑은 지난 24일 추석 연휴를 앞두고 영등포 지역 사회적 배려 계층 200세대에 맞춤형 지원 물품을 담은 ‘추석愛 드림박스’를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전달식은 영등포구청 별관 내 ‘희망수라간’에​서 진행됐으며, 롯데홈쇼핑 김민아 커뮤니케이션팀장,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 박영준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올해는 기존 독

3

맘스터치, 블루 아카이브 3차 제휴 세트 한정 판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맘스터치가 넥슨의 인기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와 협업한 한정판 제휴 세트를 출시하고 스페셜 굿즈 증정, 팝업스토어 운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매년 뜨거운 고객 반응을 불러 일으킨 블루 아카이브와의 세번째 협업으로 전국 맘스터치 및 맘스피자 매장에서 9월 25일부터 10월 24일까지 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