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줄리앙의 종이세상,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7 11:02:5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서울 가산동 퍼블릭가산에서 열리고 있는 ‘장줄리앙의 종이세상’ 전시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기획사 씨씨오씨는 오는 14일까지 ‘장줄리앙의 종이세상과 함께하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열고 참여 관람객들에게 장줄리앙 종이가면을 증정한다고 7일 밝혔다. 

 

▲ <사진=씨씨오티>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동안 전시 관람객이 씨씨오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거나 카카오톡 채널 플러스친구를 추가하면 종이가면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제품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어 관람을 계획하거나 종이가면에 관심 있는 분들은 서두르는 것이 좋다.

 

또한 씨씨오씨는 7일부터 오는 16일까지 발렌타인데이 사랑스러운 사진 응모 이벤트를 연다. 해당 기간 전시장에서 사진을 찍은 관람객이 이를 인스타그램에 ‘장줄리앙의종이세상_발렌타인데이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응모할 수 있다. 오는 17일 5명을 선정해 전시 공식 맨투맨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 외에도 현장 방문 관람객을 위해 전시 아트숍에서 일부 상품을 특별할인가로 판매한다.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되는 만큼 많은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씨씨오씨 관계자는 “각박한 현실 속에서 사랑과 기쁨을 나누는 일이 줄어든 것 같다는 생각에 이번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유쾌한 그림이 그려진 종이가면을 쓰고 전시장에서 사랑스러운 사진을 촬영한다면 많은 관람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파우, 콘셉트 장인...매일이 리즈 경신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장형 올라운더’ 그룹 파우(POW)가 오는 29일 컴백을 앞두고 신곡 ‘Wall Flowers’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차별화된 매력을 드러냈다. 파우(POW,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지난 23일과 24일 양일간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Wall Flowers’의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 팬들의 뜨거운 반응

2

'전현무계획2' 전현무X나폴리 맛피아 "집돌이에 술, 담배 안해" 영혼의 단짝?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2’의 전현무와 나폴리 맛피아가 뜻밖의 ‘도플갱어’급 닮은꼴 모습으로 ‘영혼의 단짝’ 케미를 발산한다. 26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 48회에서는 전현무가 자리를 비운 곽튜브(곽준빈) 대신 ‘흑백요리사’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권성준 셰프)와

3

로이킴 "'로이킴상우'로 사적인 삶과의 간극 줄어든게 오히려 좋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싱어송라이터 로이킴이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하며 세련된 매력과 남성미를 동시에 선보였다. 로이킴(본명 김상우)은 22일 공개된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 10월호 화보에서 ‘우아한 고요’ 콘셉트에 맞춰 나른한 듯 우아하게, 자유분방한 포즈 속 카리스마 넘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