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조항목 대표, 협력사 품질 안전관리 당부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8-31 11:02:13
  • -
  • +
  • 인쇄
인천 강화군 소재 참푸드 찾아 소통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가 추석을 앞두고 협력사를 찾았다.

30일 조 대표는 인천 강화군 소재 식품제조기업인 ㈜참푸드를 찾아, 명절을 앞두고 늘어날 식품 판매량에 대비해 품질 안전관리 점검에 나섰다.

이날 조 대표는 품질과 안전성을 강조하고 적극적인 협조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고.

향후에도 다양한 상품 개발과 유통 확대를 통한 지속적 협력을 당부헀다.
 

▲사진 = NS홈쇼핑 제공

 

조 대표를 비롯해 NS홈쇼핑 QA1팀 관계자들은 품질 안전관리에 대한 협력사 의견을 청취하고, ‘이종임’ 브랜드 상품인 안창살구이, 토시살구이, 부채살구이 생산과정도 둘러봤다.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현장의 방역 및 식품 안전사고를 대비한 위생상태도 함께 점검했다.

이날 방문은 상생도모를 위해 협력사 목소리를 직접 청취하고 의견을 반영하고자 하는 조 대표의 의지로 마련됐다.

조 대표는 “NS홈쇼핑은 협력사와 함께 해온 까다로운 품질관리를 통해 고객의 신뢰를 얻고 성장해 왔다”며 “품질관리 협업과 함께 상생협력과 동반성장으로 거듭난 협력사와의 신뢰관계가 NS홈쇼핑 성장의 가장 큰 원동력”이라고 강조했다.

또 “NS홈쇼핑은 앞으로도 더 나은 품질의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협력사의 다양한 의견을 존중하고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NS홈쇼핑은 홈쇼핑업계 최초로 식품안전연구소 운영 및 품질관리 정보공유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

품질안전교육과 품질간담회 개최 등 품질 컨설팅을 통해 협력사가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상생협력 활동을 펼쳐왔다.

이러한 노력은 업계 최고의 재구매율과 최저 수준의 반품률 등 경영성과로 이어지고 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