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조항목 대표, 협력사 품질 안전관리 당부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8-31 11:02:13
  • -
  • +
  • 인쇄
인천 강화군 소재 참푸드 찾아 소통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가 추석을 앞두고 협력사를 찾았다.

30일 조 대표는 인천 강화군 소재 식품제조기업인 ㈜참푸드를 찾아, 명절을 앞두고 늘어날 식품 판매량에 대비해 품질 안전관리 점검에 나섰다.

이날 조 대표는 품질과 안전성을 강조하고 적극적인 협조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고.

향후에도 다양한 상품 개발과 유통 확대를 통한 지속적 협력을 당부헀다.
 

▲사진 = NS홈쇼핑 제공

 

조 대표를 비롯해 NS홈쇼핑 QA1팀 관계자들은 품질 안전관리에 대한 협력사 의견을 청취하고, ‘이종임’ 브랜드 상품인 안창살구이, 토시살구이, 부채살구이 생산과정도 둘러봤다.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현장의 방역 및 식품 안전사고를 대비한 위생상태도 함께 점검했다.

이날 방문은 상생도모를 위해 협력사 목소리를 직접 청취하고 의견을 반영하고자 하는 조 대표의 의지로 마련됐다.

조 대표는 “NS홈쇼핑은 협력사와 함께 해온 까다로운 품질관리를 통해 고객의 신뢰를 얻고 성장해 왔다”며 “품질관리 협업과 함께 상생협력과 동반성장으로 거듭난 협력사와의 신뢰관계가 NS홈쇼핑 성장의 가장 큰 원동력”이라고 강조했다.

또 “NS홈쇼핑은 앞으로도 더 나은 품질의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협력사의 다양한 의견을 존중하고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NS홈쇼핑은 홈쇼핑업계 최초로 식품안전연구소 운영 및 품질관리 정보공유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

품질안전교육과 품질간담회 개최 등 품질 컨설팅을 통해 협력사가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상생협력 활동을 펼쳐왔다.

이러한 노력은 업계 최고의 재구매율과 최저 수준의 반품률 등 경영성과로 이어지고 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티웨이항공, 유럽·시드니·밴쿠버 장거리 얼리버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은 이달 10일부터 20일까지 유럽과 호주, 캐나다 노선을 대상으로 장거리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장거리 여행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기획됐다. 대상 노선은 바르셀로나, 로마, 파리, 프랑크푸르트, 자그레브 등 유럽 5개 노선과 호주 시드니, 캐나다 밴쿠버를 포함한 총 7개 노선이다. 프로모션은 티웨이

2

'야구여왕' 추신수 "이게 아웃이면 내 손가락 건다" 비디오 판독 신청 '기싸움'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야구여왕’의 추신수가 이수연의 ‘아웃 판정’을 두고 비디오 판독을 신청하며 상대팀과 불꽃 튀는 ‘기 싸움’을 벌인다. 10일(오늘) 밤 10시 방송되는 채널A ‘야구여왕’ 12회에서는 레전드 여자 선출 15인이 야구로 뭉친 블랙퀸즈가 강력한 투수진과 내야 수비를 앞세운 퀄리티스타트와 일곱 번째 정식 경기를 펼치는 현장과

3

'더 로직' 임현서vs노영희, '입담 1티어' 변호사들의 토론 맞대결 폭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매우 비인간적, 위헌적…” vs “극단적인 솔루션” ‘더 로직’의 임현서와 노영희가 ‘입담 1티어’ 변호사들다운 불꽃 튀는 맞대결에 나선다. 12일(목) 밤 9시 50분 방송되는 KBS2 토론 서바이벌 ‘더 로직’(연출 김태준) 4회에서는 1라운드 ‘더 리더전’과 2라운드 ‘선택 OX 퀴즈’를 진행하며 코인을 모은 플레이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