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가 추석을 앞두고 협력사를 찾았다.
30일 조 대표는 인천 강화군 소재 식품제조기업인 ㈜참푸드를 찾아, 명절을 앞두고 늘어날 식품 판매량에 대비해 품질 안전관리 점검에 나섰다.
이날 조 대표는 품질과 안전성을 강조하고 적극적인 협조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고.
향후에도 다양한 상품 개발과 유통 확대를 통한 지속적 협력을 당부헀다.
![]() |
▲사진 = NS홈쇼핑 제공 |
조 대표를 비롯해 NS홈쇼핑 QA1팀 관계자들은 품질 안전관리에 대한 협력사 의견을 청취하고, ‘이종임’ 브랜드 상품인 안창살구이, 토시살구이, 부채살구이 생산과정도 둘러봤다.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현장의 방역 및 식품 안전사고를 대비한 위생상태도 함께 점검했다.
이날 방문은 상생도모를 위해 협력사 목소리를 직접 청취하고 의견을 반영하고자 하는 조 대표의 의지로 마련됐다.
조 대표는 “NS홈쇼핑은 협력사와 함께 해온 까다로운 품질관리를 통해 고객의 신뢰를 얻고 성장해 왔다”며 “품질관리 협업과 함께 상생협력과 동반성장으로 거듭난 협력사와의 신뢰관계가 NS홈쇼핑 성장의 가장 큰 원동력”이라고 강조했다.
또 “NS홈쇼핑은 앞으로도 더 나은 품질의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협력사의 다양한 의견을 존중하고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NS홈쇼핑은 홈쇼핑업계 최초로 식품안전연구소 운영 및 품질관리 정보공유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
품질안전교육과 품질간담회 개최 등 품질 컨설팅을 통해 협력사가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상생협력 활동을 펼쳐왔다.
이러한 노력은 업계 최고의 재구매율과 최저 수준의 반품률 등 경영성과로 이어지고 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