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RPG, '로스트아크 X 이마트24' 모코코 도시락 2종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14 11:03:59
  • -
  • +
  • 인쇄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이마트24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귀염뽀짝 모코코’ 도시락 2종을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모험가들에게 선보이는 도시락은 ‘폭신폭신 에그 스크램블 덮밥’과 ‘듬뿍듬뿍 푸짐한 제육정찬 도시락’ 2종이다. 전국 각지의 이마트24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도시락을 구매한 모험가들에게는 ‘로스트아크 스페셜 쿠폰’이 지급된다.

쿠폰은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계정당 2회 사용할 수 있으며, 게임 내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 및 화폐 보상을 받을 수 있다. 

 

▲ 스마일게이트 RPG 제공


스마일게이트 RPG는 모험가들이 게임 속에서도 모코코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즐길 수 있도록 섬과 원정대 영지를 연계한 재미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소개한다.

먼저, 모코코 콜라보레이션을 위한 특별한 섬 ‘모코모코 야시장’이 이마트24 콜라보레이션에서도 모험가들을 맞이한다. ‘모코모코 야시장’은 게임 속 기에나 바다의 루테란 대륙 북쪽에 위치한 섬으로 NPC ‘모고바바’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벤트에 참여하고 획득한 이벤트 재화 ‘모코모코 교환권’을 사용해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제작에 사용되는 ‘야시장 비법 가루’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야시장 비법 가루’는 원정대 영지의 요리사 ‘하이드’를 통해 ‘만찬: 모코코 이마트24 도시락’과 ‘바비큐: 모코코 이마트24 도시락’을 제작하는 데 사용된다. 두 아이템은 일정 시간 동안 캐릭터의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강력한 효과를 부여해 전투 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더욱 많은 모험가들이 게임 속에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도록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만찬을 즐겨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원정대 영지에서 ‘만찬: 모코코 이마트24 도시락’을 제작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이마트24 기프티카드’, ‘모코코 실리콘 무드등’, ‘NEW 토토이끼 쿠션’, ‘로스트아크 장패드’ 등 알찬 선물을 지급한다.

한편,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로스트아크의 마스코트 ‘모코코’를 주인공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특히, 지난 3월 31일부터 진행된 ‘네네치킨’과의 콜라보레이션은 이벤트 이후 네네치킨 일평균 발주량이 150% 증가하고, 저녁시간에 계육이 완판돼 조기에 문을 닫는 가맹점이 생기는 등 화제가 되기도 했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네네치킨에 이어 이마트24와 함께하는 '모코코'의 콜라보레이션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며 "이번 이벤트가 로스트아크의 모험가들에게 즐거운 추억이 될 수 있도록 마지막 콜라보레이션까지 최선을 다해 준비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농협은행, '제6회 올원프렌즈 공모전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지난 30일 서울 중구 소재 본사에서 농협은행의 대표캐릭터 올리, 원이를 활용한 고객 참여형 콘테스트인 '제6회 올원프렌즈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이번 공모전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생활용품, 기념품 등 굿즈디자인 부문과 어린이를 대상으로 우리쌀 소재 달력그림 부문으로 나눠 진행해

2

팀네이버, 엔비디아와 맞손…"대한민국 제조산업 AI 전환 지원"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팀네이버는 엔비디아와 함께 대한민국 제조 산업의 경쟁력 제고와 디지털 혁신을 위해 버티컬 AI(산업 특화 AI)의 산업 현장 적용을 확대하는 등 산업 현장의 AI 전환을 위한 본격적인 지원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이해진 네이버 이사회 의장은 이날 오후 경북 경주 화백컨벤션센터(HICO)에서 열린 이재명 대통령과 젠슨 황(Jens

3

LG전자, 엔비디아와 미래기술 혁신 주도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대표이사 조주완)가 글로벌 AI 인프라기업 엔비디아(NVIDIA)와 협력해 피지컬(Physical)AI, 디지털트윈 등 차세대 기술 혁신을 가속화한다. LG전자는 엔비디아의 다양한 AI 플랫폼 생태계에 합류해 로보틱스 기술 역량을 고도화한다. LG전자는 엔비디아가 선보인 범용 휴머노이드 추론모델 ‘아이작 GR00T’를 기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