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RPG, '로스트아크 X 이마트24' 모코코 도시락 2종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14 11:03:59
  • -
  • +
  • 인쇄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이마트24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귀염뽀짝 모코코’ 도시락 2종을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모험가들에게 선보이는 도시락은 ‘폭신폭신 에그 스크램블 덮밥’과 ‘듬뿍듬뿍 푸짐한 제육정찬 도시락’ 2종이다. 전국 각지의 이마트24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도시락을 구매한 모험가들에게는 ‘로스트아크 스페셜 쿠폰’이 지급된다.

쿠폰은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계정당 2회 사용할 수 있으며, 게임 내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 및 화폐 보상을 받을 수 있다. 

 

▲ 스마일게이트 RPG 제공


스마일게이트 RPG는 모험가들이 게임 속에서도 모코코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즐길 수 있도록 섬과 원정대 영지를 연계한 재미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소개한다.

먼저, 모코코 콜라보레이션을 위한 특별한 섬 ‘모코모코 야시장’이 이마트24 콜라보레이션에서도 모험가들을 맞이한다. ‘모코모코 야시장’은 게임 속 기에나 바다의 루테란 대륙 북쪽에 위치한 섬으로 NPC ‘모고바바’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벤트에 참여하고 획득한 이벤트 재화 ‘모코모코 교환권’을 사용해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제작에 사용되는 ‘야시장 비법 가루’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야시장 비법 가루’는 원정대 영지의 요리사 ‘하이드’를 통해 ‘만찬: 모코코 이마트24 도시락’과 ‘바비큐: 모코코 이마트24 도시락’을 제작하는 데 사용된다. 두 아이템은 일정 시간 동안 캐릭터의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강력한 효과를 부여해 전투 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더욱 많은 모험가들이 게임 속에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도록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만찬을 즐겨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원정대 영지에서 ‘만찬: 모코코 이마트24 도시락’을 제작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이마트24 기프티카드’, ‘모코코 실리콘 무드등’, ‘NEW 토토이끼 쿠션’, ‘로스트아크 장패드’ 등 알찬 선물을 지급한다.

한편,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로스트아크의 마스코트 ‘모코코’를 주인공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특히, 지난 3월 31일부터 진행된 ‘네네치킨’과의 콜라보레이션은 이벤트 이후 네네치킨 일평균 발주량이 150% 증가하고, 저녁시간에 계육이 완판돼 조기에 문을 닫는 가맹점이 생기는 등 화제가 되기도 했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네네치킨에 이어 이마트24와 함께하는 '모코코'의 콜라보레이션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며 "이번 이벤트가 로스트아크의 모험가들에게 즐거운 추억이 될 수 있도록 마지막 콜라보레이션까지 최선을 다해 준비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헥토헬스케어, VIP 고객 대상 ‘프리미엄 성장 클래스’ 성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헥토헬스케어가 자사몰 ‘드시모네몰’의 VIP 및 플래티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프리미엄 성장 전문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는 고객 만족도 제고와 브랜드 가치 강화를 위한 차별화된 고객 초청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행사에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고객들이 초청됐으며,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

2

푸디스트, 튀르키예 Tekinak社와 손잡고 ‘VINO’ 파스타 국내 독점 공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B2B 식자재 전문기업 푸디스트가 튀르키예 대표 파스타 제조업체 Tekinak사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정통 튀르키예 파스타 브랜드 ‘VINO(비노)’를 국내 독점 도입한다.푸디스트는 31일 이번 제휴를 통해 안정적인 글로벌 식재료 공급망 구축과 원가 경쟁력 강화를 도모하고, 정통 튀르키예식 파스타의 품질과 맛을

3

김나영, 노스페이스 새 얼굴로 낙점…리마스터 눕시 등 신제품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방송인 김나영을 새로운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2025년 가을·겨울(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노스페이스는 하이엔드룩과 일상룩을 넘나드는 감각적인 스타일로 ‘워너비 패셔니스타’로 자리 잡은 김나영의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유롭고 개성 있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