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골프 필수템은 클렌저? 파머시, 하반기 골프 마케팅 본격화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6-22 11:04:23
  • -
  • +
  • 인쇄
두터운 자외선 차단제도 한 번에 올인원 클렌징

코로나19 이후 골프가 대중적으로 인기가 높아지는 가운데, 파머시의 꾸준한 골프 마케팅이 호응을 얻고 있다.

뉴욕에서 온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는 하반기에도 골프 관련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2020년에는 빈폴골프와 협업해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진 = 파머시 제공

 

최근엔 브랜드 앰배서더로 평소 파머시 팬으로 알려져 있던 골프테이너 홍재경 아나운서를 선정하고, '요즘 골프템'에서 각광받는 파머시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TV 예능 '골프왕'에선 프로 골퍼 강다나의 골프 필수템으로 파머시 제품이 소개되기도 했다.

여러 겹 덧바른 선크림을 말끔하게 클렌징해주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그린 클린'이 소개된 것.

약산성 클렌징 밤인 이 제품은 자외선 차단제와 미세먼지를 99% 말끔하게 제거해 주며 사용 후 건조함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별도의 이중 세안이 필요 없어 여름시즌 라운딩에 사용하기 좋다.

모링가, 파파야 추출물을 비롯해 자연 성분으로만 구성됐으며, 파라벤을 비롯한 21가지 걱정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피부자극을 최소화 한다.

최근, 골프 라운딩에 가볍게 휴대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그린 클린의 휴대용 버전 ‘그린 클린 14days kit’를 공식 카카오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단독 론칭하며 골퍼들 사이에서 더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파머시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19로 골프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이전부터 골퍼들 사이에서 인기 있었던 파머시의 베스트셀러들을 본격적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골프 관련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므로 골프를 즐기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