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코스메틱 신인호 대표이사, 인천시 중소기업인대상 우수상 영예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7 11:09:13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글로벌 제조기업 본코스메틱 신인호 대표이사가 인천광역시가 선정한 중소기업인대상에서 우수상을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 사진제공 = 본코스메틱


인천시는 지난 11월 미추홀타워 인천기업경영지원센터에서 인천시 중소기업인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경제 활성화를 이끌어가는 중소기업인을 포상하고, 우수한 기술력과 성장 잠재력을 가진 중소기업을 발굴하여 단계별로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인천시는 1차 서류평가와 2차 현지실사를 거쳐 심의위원회의 엄격한 최종 평가를 바탕으로, 인천 경제를 이끈 기업인 6명과 기업 58개 사를 선정했다.

본코스메틱 신인호 대표이사는 인천의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인으로 선정되며 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신인호 대표이사가 이끄는 본코스메틱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가며 인천의 모범 중소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중소기업인대상에 선정된 기업은 중소기업경영안정자금 우대 지원을 비롯하여 시에서 추진하는 각종 기업 지원사업에서 가점을 받을 수 있다. 또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신인호 대표이사는 “본코스메틱은 해외 시장 개척은 물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꾸준히 인천 경제를 이끌어나갈 수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본코스메틱은 국내 화장품 OEM을 비롯한 ODM, OBM 사업을 진행하는 글로벌 제조기업이다. 대량 제조시스템은 물론 스페셜 소량 제조시스템을 갖춘 제조&생산설비와 함께 체계적인 품질 관리시스템으로 고객사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재헌 SKT CEO, 전국 4대 권역 '현장경영'…"현장이 곧 경쟁력"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K텔레콤은 정재헌 CEO가 지난달 29~30일 현장경영(MBWA)에 나서 지역 본부 구성원들과 소통했다고 1일 밝혔다. 정 CEO는 이틀 동안 광주, 대전, 대구, 부산 등 4개 지역 본부를 방문해 임원·팀장 티 미팅, 구성원 간담회, 안전·환경(SHE) 점검 등 일정을 소화했다. 그는 대전 지역 방문 일정 중에는 유통망인 PS&

2

28년간 이어진 '가족의 나눔'…S-OIL이 전한 장학회의 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공식 블로그 'S-OIL STORY'를 통해 임직원 가족이 수십 년간 이어온 나눔 실천 사례를 소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이야기는 강민수 S-OIL 감사 본부장의 부친인 강삼병 회장이 설립·운영해 온 ‘강한수 장학회’의 선행 사연이다. 해당 장학회는 1998년 설립 이후 28년간

3

KAIST, '쓰는 OLED'로 탈모 치료 판 바꾼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국과학기술원(KAIST)은 전기및전자공학부 최경철 교수 연구팀이 직물처럼 유연한 모자 형태의 웨어러블 플랫폼에 특수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광원을 적용한 탈모 치료 기술을 개발했다고 1일 밝혔다. 기존 탈모 치료용 광기기는 딱딱하고 무거운 헬멧형 구조로 제작돼 사용 환경이 실내로 제한된다. 또 발광다이오드(LED)나 레이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