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4주간 장기 미거래 신탁 찾아주기 캠페인 실시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10-21 11:10:18
  • -
  • +
  • 인쇄
"금융소비자의 권익 향상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

NH농협은행이 장기 미거래 신탁 찾아주기 캠페인을 실시한다. NH농협은행은 고객의 자산을 찾아주기 위해 매년 이 캠페인을 실시해 오고 있다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장기 미거래 신탁 찾아주기' 캠페인을 24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4주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 이미지=NH농협은행 제공

장기 미거래 신탁이란 신탁 만기일 또는 최종 거래일로부터 5년 이상 경과한 것으로 대부분 소액계좌이다.

신보유고객은 영업점과 인터넷뱅킹 또는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을 통해 확인 및 해지할 수 있으며, 특히 캠페인 기간 중 계좌 잔액이 5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우편 또는 전화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윤해진 신탁부문 부행장은 “고객의 소중한 자산을 찾아드리고자 매년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며, “농협은행은 금융소비자의 권익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미국 수출용 ‘붕어빵 4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가 오는 12월 미국 현지에서 ‘붕어빵(BUNG O PPANG) 4종(말차·고구마·팥·슈크림)’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오리지널 붕어빵 맛인 팥·슈크림뿐만 아니라 말차·고구마 등 현지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맛을 구성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붕어빵 특유의 식감을 구현하고, 부드러운 필링을 더해 제품 완성도를

2

농심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출시 2주 만에 100만 봉 판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지난 14일 출시한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이 출시 2주 만에 100만 봉 판매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농심이 지난 2023년부터 선보인 포테토칩 ‘포슐랭가이드’의 네 번째 시리즈다.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은 바삭한 감자칩에 고추장과 간장, 마늘을 조합한 시즈닝으로 한국식 양념치킨의 매콤 달콤한 풍미를 담

3

"K뷰티 트렌드 세터 모여라"...CJ올리브영, ‘셔터브리티’ 6기 모집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모바일 앱 내 뷰티 커뮤니티 ‘셔터(Shutter)’에서 활동할 공식 쇼핑 콘텐츠 크리에이터 그룹 ‘셔터브리티(Shutterbrity)’ 6기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셔터(Shutter)’는 올리브영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올리브영의 SNS형 앱인앱 뷰티 커뮤니티다. 뷰티&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