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CES서 신상품 10종 공개…'헬스케어 미래상' 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1-06 11:11:56
  • -
  • +
  • 인쇄

바디프랜드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 ‘CES 2023’에 참가해 홈 헬스케어의 미래상을 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특히 현지에서 지난 3일(현지시간) 열린 CES 언베일드(Unveiled) 행사에서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케어’를 공개했다.
 

▲ 바디프랜드 부스 참관객이 바디프랜드가 처음 공개하는 ‘에덴’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한국 시장 출시 후 약 2년여 기간 동안 약 6만 가구에 보급돼있는 ‘팬텀 메디컬 케어’는 지난 해 FDA등록으로 미국 시장에 진출했다.

미국 의료비용 중 비교적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부위가 ‘목’이라는 점에서 목 디스크(경추추간판탈출증) 견인 치료 기능이 탑재된 팬텀 메디컬 케어 CES2023 현장 공개가 더욱 주목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행사에서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케어 외에도 두 다리 마사지부가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신개념 마사지 기술인 ‘로보 워킹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신제품들을 대거 공개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이번 CES 2023에 하이파이 스피커와 오디오 제품 등 연구개발의 성과가 담긴 차별화된 헬스케어 제품을 다수 출품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