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세프-보보스,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브랜드 필름 공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7 11:22:28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호텔 가전 전문 브랜드 윈세프가 보보스와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7일 윈세프는 자사 인스타그램을 통해 편안함과 안락함을 영상화한 브랜드 필름을 정식 오픈했으며, 단조로운 보통의 일상에 윈세프로 휴식과 여유를 느낄 수 있음을 표현한 이번 브랜드 필름은 윈세프가 가진 강점을 바탕으로 제작되었다.

 

윈세프에 따르면 국내 5성급 호텔에 회사의 헤어드라이어를 포함해 무소음 냉장고, 전기 포트 등 대부분의 제품이 입점해 있다. 이에 윈세프 브랜드 필름은 편안한 음악과 감성적인 자막, 일상에 녹아든 윈세프 제품들을 노출해 ‘호텔처럼 특별하게, 일상을 다채롭게’ 느낄 수 있도록 표현했다.

 

보보스의 브랜드 필름 역시 바쁜 일상에서 와인 한 잔이 주는 여유와 품격을 담아 완성했다. 타 와인셀러 브랜드보다 다양한 와인셀러 라인업을 가지고 있는 보보스의 특성을 담아 JG-45B부터 JG-166B까지 베스트셀러 제품을 노출했다.

 

보보스 와인셀러의 ‘와인과 함께하는 모든 순간에 자연스럽게 함께하는 보보스로 와인의 맛과 향, 본연의 가치를 지키는 프리미엄 테크놀로지’라는 브랜드 스토리는 자막으로 함께 표현했다. 오는 21일 윈세프 SNS에 보보스 브랜드 필름 역시 업로드 될 예정이다.

 

윈세프 관계자는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할 수 있는 브랜드 필름을 통해 보다 더 다양한 제품을 확장함과 동시에 공식 자사몰, 공식 홈페이지 등에도 브랜드 필름을 노출해 우리 브랜드의 정체성을 확고하게 다질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BBQ, 송리단길서 ‘BBQristmas’ 파티…글로벌 인플루언서와 체험형 마케팅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그룹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서울 송파구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글로벌 친플루언서(Chicken+Influencer) 초청 행사 ‘비비큐리스마스(BBQristmas) 파티’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 한정 프로모션 ‘홀리데이 인 파리(Holiday in Paris)’ 메뉴를 중심으로 기획됐다

2

“꽝 없는 할인부터 상품권까지”…bhc,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2025년 연말을 맞아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은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bhc는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하루 1회 참여할 수 있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운영한다. 해당 이벤트는 ‘꽝 없는’ 방식으로, 참여 고객에게 1만 원 할인 4천 원 할인 치즈볼 100원 구매 중복

3

“투숙이 기부로”…롯데호텔앤리조트, 객실부터 콘텐츠까지 ‘전방위 사회공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앤리조트가 객실 판매 수익 기부, 콘텐츠 협업, 김장 나눔 행사 등 다각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며 ESG 경영 강화에 나섰다고 23일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최근 롯데호텔 서울에서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 운영 지원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기부금은 롯데호텔 서울·월드·울산·제주 내 캐릭터 객실 이용객 참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