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루브루 임의 공급 2차 청약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5 09:00:03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성호건설이 시공하는 ‘개봉 루브루’가 오는 22일부터 23일 양일간 임의 공급 청약을 진행한다. 최근 높아지는 분양가에 합리적인 가격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단지는 서울 구로구 개봉동에 짓는 아파트로 지하 2층~ 지상 15층 4동에 295세대 규모다 이 중 임의공급 2차에는 전용면적 ▲37㎡ 1세대 ▲42A㎡ 7세대 ▲42B㎡ 18세대 ▲42C㎡ 1세대로 소형 특화 평면으로 분양한다.

임의공급 청약 일정은 오는 22일과 23일 양일간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0월 28일이며, 계약은 11월 1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임의공급 청약은 청약통장 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19세 이상이면 거주지역 제한 및 주택 소유 여부, 재당첨 제한 등과 관계없이 청약할 수 있다.

계약 조건은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를 적용해 수분양자의 초기 자금 부담을 낮췄으며, 전매제한은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1년이며, 실거주 의무는 없다.

분양 측은 ‘개봉 루브루’의 최대 장점은 숲세권 아파트로 도심에서 자연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을 꼽았다. 단지 남쪽 목감천과 단지 뒤편 개웅산을 통해 숲속 근린공원 뿐만 아니라 서서울 둘레길도 이용할 수 있다. 주거선택 중요 요인 중 자연환경과 주거 쾌적성의 중요도가 점차 커지고 있고 숲세권 단지 주변에 들어설 수 있는 부지가 한정된 만큼 ‘개봉 루브루’의 희소가치가 높다고 분양 측은강조한다. 

‘개봉 루브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으며, 홍보관으로 운영되고 있다. 입주는 2026년 4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바쁜 일상에 단백질 한 팩”…청정원, ‘고소한 훈제메추리알’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 청정원은 ‘고소한 훈제메추리알’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간식 선택 기준도 변화하고 있다. 단순한 맛을 넘어 영양 성분까지 고려하는 소비자가 늘어나자, 식품업계는 고단백·저당 제품을 중심으로 간편 간식 라인업을 확대하는 추세다. 청정원 역시 이러한 흐름에 맞춰 바쁜 일상에서도 손

2

‘P2W 피로감·AI 확산·규제 리스크’…2025년 게임업계, ‘체질 전환’ 이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2025년 국내 게임업계는 성장 정체와 이용자 피로 누적 속에서 기존 사업 모델의 한계를 드러내며 대대적인 체질 전환을 모색한 한 해로 평가된다. 31일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올 한해 게임업계는 과도한 확률형 아이템 중심의 수익 구조(P2W)에 대한 반감, AI 기술 확산, 라이브 서비스 리스크 관리 등 업계 전반의 전략 수정으로

3

서울디지털대 스포츠학과, 전문 인력 양성 프로젝트 추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스포츠학과가 ‘Move Better! 스포츠재활 및 운동치료 전문가 양성 프로젝트’를 2026학년도부터 본격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스포츠재활 및 운동치료 전문가 양성 프로젝트는 초고령화 사회를 맞이하여 스포츠재활과 기능성 트레이닝에 대한 중요성이 부각되는 시점에서 운동손상예방, 운동처방 및 치료, 재활운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